logo

효사랑선교회 청소년 정체성 찾기 프로젝트

제12회 “효 글짓기 & 그림 공모전” 개최

다음세대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확실한 자기 정체성과 성경적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효사랑선교회(대표 김영찬 목사)는 제12회 효 글짓기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 대회의 주제는 “나는 누구인가?” (Who Am I?)이며 부제로 1. 나는 가족에게 어떤 사람인가? 2. 나는 교회에서 어떤 사람인가? 3. 나는 학교에서 어떤 사람인가? 로 정했다. 

시상은 대상 2명(각 부분1명), 최우수상 4명, 우수상 6명에게 상장과 상금을, 헤이븐상 2명 (11grade에 한함), 심사위원장상 4명에게 상장을 수여하며 올해부터는 각 학년별로 최고상으로 글짓기 13명, 그림13명 학년별 26명에게 특별상을 수여하기로 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Korean American으로 크리스천의 정체성이 분명한 한인 정치인이 수여하는 상장을 받을 수 있다. 남가주 지역뿐만 아니라 미주 전 지역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특별히 타 주 청소년의 작품이 선정될 경우 상장과 상금도 집으로 우송해 준다. 

참가 대상은 Kindergarten 부터 12학년까지 선착순으로 100명. 접수기간은 3월10일부터 3월31일까지 접수 마감을 하며 시상식은 4월2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축하공연과 함께 시상을 할 예정이다. 신청은 https://www.hyosarangusa.org에서 신청할 수 있고 QR코드로 온라인참가신청서에 접속할 수 있다. 

<가사제공: 효사랑선교회>

03.01.2025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