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글로벌 리폼드신학교(GRS) 1월 13일 2025년 개강

“선교전문신학교로 성장하며 리더양육에 앞장 서”


지난 5월 글로벌 리폼드신학교 학위수여식 김은수 원장과 초대총장  Dr. Allen D. Curry.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 위치한 글로벌 리폼드신학교(Global Reformed Seminary: GRS/ GRS 원장 김은수 교수)는 1월 13일 개강 예배를 드림으로 2025년도 학사 일정에 들어간다. 

본교는 확고한 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미시시피주 잭슨에 위치한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RTS)의 선교학 박사 과정을 계승하여, 열방의 교회 및 선교 재활성화를 위한 능력 있고 신실한 최고지도자들을 육성하기 위하여 시작되었으며 2014년 4월 조지아 주정부의 GNPEC(조지아 비공립 고등 교육 위원회)로부터 선교전문신학교로 인준을 받았다. 현재 GRS가 제공하는 학위 과정은, 모두 선교학 과정인 ‘상관문화학 철학박사’ (PhD/Intercultural Studies and Ministries), ‘상관문화 목회학 박사’ (D.Min/Intercultural Ministry), ‘상관문화 교육학 석사’(MA/Intercultural Education Ministry), 그리고  ‘상관문화 상담학 석사’(MA/Intercultural Counseling Ministry)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본교의 모든 교수들은 각 분야에 탁월한 학문성과 풍부한 사역의 경험, 그리스도인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신실한 경건성을 가지고 있다. 

원장 김은수 박사는 "최근 지속적으로 헌신자들이 줄어들고, 그 결과 상당수의 신학교들이 문을 닫고 있는 상황 가운데에서도 GRS에 이렇게 귀한 목회자, 선교사들이 계속 찾아오는 것은, 당연히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이고 학문과 사역과 삶에 있어서 신실하고 훌륭한 교수들의 가르침이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한다.   

COVID-19 이후, GRS도 모든 수업과 상담, 그리고 논문 지도의 80% 이상이 온라인(Zoom)을 통하여 제공되고 있어 세계 여러 지역에서 신실히 섬기고 있는 많은 목회자들, 선교사들이 참가하고 있다. 또한 값싼 학위를 철저히 지양하는 GRS는, 소수 정원제로 운영된다. 본교는 애틀란타 제일장로교회(홍종수 목사 시무)에 그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학교에 관한 것은 Website: grs2011.org에서 볼수 있다. GRS의 자세한 문의는 

원장 김은수 교수(globalekim@gmail.com) (770)827-9689 또는 최테리 간사((globalreformedsem@gmail.com)에게 문의 하면 된다.  

 

<기사제공: Global Reformed Seminary>

 

01.01.2025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