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퀸즈장로교회, 2024 여름 단기선교 파송

총 5개국 대상, 6팀 총 86명 참가, 캄보디아 벧엘국제학교 완공


퀸즈장교회 2024 단기선교파송예배 중 선교팀원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다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는 7월 6일(토) 오전 6시에 2024 단기선교파송예배를 드리고, 여름 단기 현지 선교 및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무슬림 대상 킹덤 미션을 진행한다. 

올해에는 팬데믹 기간 동안 잠시 중단되었던 해외 현지 선교를 재개하여 캄보디아, 케냐, 카자흐스탄, 혼두라스에 있는 현지 각 선교지에 단기선교팀을 구성해 7, 8월에 걸쳐 파송하여 연초부터 준비하고 계획한 모든 사역을 감당하게 된다. 올해 중국 단기선교는 현지 방문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올해 킹덤 미션은 해외 선교가 재개됨에 따라 다소 축소되었지만 무슬림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사역으로 새롭게 진행된다. 

총 참가 인원은 일반성도, 다민족 각 사역 성도와 중고등부 교육 부서의 교사, 학생들로 구성되어 총 86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각 팀은 담당 교역자의 인도와 현지 선교사들의 지원으로 선교사역을 진행한다.

특히 캄보디아에서 7월 20일(토) 오전 7시(미 동부시간)에 열리는 벧엘국제학교 완공 예배에 참석하기 위해 많은 인원이 캄보디아를 방문할 예정이며 학교가 새롭게 열리게 되면서 현지에서 필요한 사역을 분담하여 감당할 예정이다. 퀸즈장로교회는 캄보디아에 파송한 이일훈, 박수영 선교사를 통해 캄보디아 현지 선교를 진행해 왔으며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교육에 대한 허가를 정부로부터 인가받아 벧엘국제학교 건축을 진행해 온 바 있다. 

<김재상 기자>

07.20.2024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