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김 사모 (TVNG 설립자, TVNEXT.org)
ISIS 테러와 연결성이 있을 수 있는 적대국 출신의 사람들이 미국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고안된 트럼프 대통령의 제 2차 행정 명령에 대한 반응으로 하와이 주 법무부 장관이 트럼프 행정부를 고소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이런 하와이 주 소송에 이미 미국 내까지 들어와 있는 ISIS 테러단체들로부터 온전한 안전을 원하는 미국시민들에게는 참으로 기가 막힌 소식이 아닐 수 없다는 게 시민들의 의견입니다. 무엇보다 하와이 소송에서 제고된 원고는 다름 아닌 하와이 주 모슬렘협회인 Muslim Association of Hawaii의 지도자인 Dr. Ismail Elshikh입니다. 하와이 주 모슬렘협회는 이슬람 테러조직인 모슬렘 형제(Muslim Brotherhood) 조직 중의 하나라는 것이 이미 미정보부에 의해 확인된바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8년간 오바마 전 대통령의 정권아래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었기에, 그들은 이미 미국 안에서도 큰 힘을 만들어놓은 단체이며, 겉으로는 “모슬렘 인권단체”로 사람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결국 이번 소송은 감히 하와이 주의 무슬림형제 테러 조직이 미국의 대통령과 정면으로 맞서서 대통령의 국가적 권위에 도전을 하겠다는 상상할 수 없는 사건인 것입니다. 10여년전만해도 미국에서는 절대로 상상할 수 없는 그런 사건인 것이지요. 또한, 트럼프 행정부를 소송한 하와이 주의 모슬렘협회 건물인 1935 Aleo Place, Honolulu, Hawaii 주소는 미국 모슬렘형제 은행인 North American Islamic Trust(NAIT)가 소유합니다.
NAIT 및 미국안의 이슬람 단체들에 대한 중요한 사실들! FBI와 수사관들에 따르면 NAIT는 이슬람 혁명을 지지하며 중동 이슬람 국가들이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모슬렘들에게 재정 및 조직 지원을 하여 미국에 다른 이름으로 숨어든 지하드(ISIS)를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NAIT, Muslim Students Association of the United States(MSA) 및 미국안의 여러 무슬림 단체들의 지도자들은 테러와 관련 있는 NAIT의 구성원들과 상호 관련이 있으며, 이란 정부(GOI)가 지지하고 있는 이슬람 혁명 지지자(Islamic Revolution Advocates)들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안에 있는 JIHAD(거룩한 전쟁-Holy War)에 대한 지원은 중동 국가의 NAIT를 통해서 미국과 캐나다에 여행비자/영주권/시민권 등의 ID를 가지고 거주하는 무슬림에게 제공되는 재정 및 조직 지원에 의한 것이라는 것 역시 입증되었습니다. 모슬렘형제 테러조직은 벌써 미국 정부와 대학에 침투하는데 성공했고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비이슬람 정부(미국)를 폭력으로 전복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2008년에 있었던 미국에서 역사상 가장 큰 테러 자금과 하마스 재판에서도 FBI의 15년 조사가 밝힌 것은 NAIT가 미국 모슬렘형제 테러 조직의 일원으로서 테러조직 하마스 리더와 조직에 직접 재정적으로 지원한 것이 밝혀졌습니다. CIA에서 공개한 기밀 정보 보고서에 의하면 “NAIT의 내부 정치 구조와 조직 외에도 IIK 지도력에 의해 IKHWA(무슬림 형제 조직중 하나)의 구성원으로서 그들은 특별히 미국 정부(government)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여론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의 정치적 지원을 조직하는 데 집중적으로 관여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테러조직으로 알려진 NAIT의 소유인 위의 무슬림 협의회들을 지난 8년간 오바마 행정부에서 보호해왔었기 때문에 이들이 이제는 자신감까지 가지고 감히 미국의 대통령과 미국행정부에 소송까지 걸은 것입니다! 소송 이유는 트럼프행정부가 미국 안에 있는 테러범/단체들을 소탕시키고 국가를 보호하려는 정책이 무슬림에 대한 인권무시라고 소송한 것입니다. 지난 8년간 무슬림들이 오바마 정권에 의해 미국 안에서 교육, 문화, 미디어, 정치분야까지 확산되도록 활발히 활동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2012년 대통령재선 때 오바마가 대통령이 되도록 전심으로 투표해준 사람들 역시 무슬림들과 ISIS 관련 무슬림형제 단체리더들이었습니다. 그런데 2017년, 트럼프 정부가 올라오면서 상황이 달라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는 이전부터 미국 안에서 비밀리 미 정부의 재정과 후원을 받으며 ISIS 테러조직들과 관련된 미국안의 단체들을 잡아야 한다고 여러 번 밝힌바 있으며, 이번 트럼프 행정명령은 ISIS 테러로부터 시민들과 미국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지키는 것입니다.
크리스천들이 꼭 기도할 것은, 트럼프 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진보주의 정치인들과 테러단체들에게 행여라도 생명의 위협을 받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고, 미국 안에서 “무슬림 인권”이라는 이름아래 활동하고 있는 무슬림형제 테러조직과 관련된 단체들과 테러조직 지도자들이 속히 체포되고, 그들의 지하드 네트워크를 온전히 해체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sarahspring200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