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파라과이

한해가 저물어갑니다. 너무 세월이 빠릅니다. 이 부족한 종을 위하여 뜨거운 사랑과 열정적인 기도로 2015년을 은혜 중에 지나게 해주신 사랑 감사합니다. 2016년 새해에도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더욱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1. 2015년 추수감사 주일 및 성찬식과 미니 올림픽을 은혜 중에 마쳤습니다. 새생명이 5명 탄생했어요. 3개 교회(Aleluya, Amén, Bélen)가 연합으로 추수 감사 예배를 드리고 각 교회에서 특송을 준비하여 합창, 중창을 하고 각 교회별로 세례를 베풀고 미니 올림픽을 진행함으로 협동정신을 불러일으키고 아름다운 팀 선교를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2. 기독교 예술학교 2015학년도 졸업식을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유치부 20회, 중학교 15회 졸업식을 가졌다. 중고등학교 가르치기가 너무 힘든 시대를 맞이했는데 예절바른 학교로 소문이 자자했다. 부모님들이 자녀들을 CCA에게 다니는 것을 자부심을 가지고 기쁘게 자랑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 3. 2015 한해 동안 배운 것을 발표하는 학예회를 가졌습니다. 4. 파라과이 장로교 신학대학 1회 학위 수여식 및 23회 종업식을 가졌습니다. 대학으로 승격하고 처음으로 9명의 학사학위 수여식을 거행하고 학업 종업식을 하였습니다.

5. 올해 기도제목 중 신학교 기숙사 건립비 30만불을 놓고 기도했다가 해가 다가도 응답이 기미가 보이지 않았는데 갑자기 옆집을 팔겠다고 주인이 왔습니다. 사실 옆집은 어느 장로님이 선교관으로 지었는데 다른데 팔고는 다시 이분이 팔겠다고 합니다. 기숙사로써 안성맞춤이고 앞으로 신학교가 꼭 필요한 건물입니다(3억6천만원). 하나님이 주신 기회인 듯 한데 신학교가 정식으로 문교부 인가가 나서 올해 처음으로 학사 학위식을 하고 학교의 운영도 정말 힘든 가운데 있는데 기숙사가 필요해서 기도는 했지만 이런 건물이 나올 줄을 꿈에도 몰랐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면 주시겠지요. 기도해주세요.

6. 기도 프로젝을 짜고 있습니다. 1)2016학년 기독교 예술 유초중고등학교와 신학교 개학식 개강 부흥회(강사 박영희 총장) 등을 은혜 중에 치루고 주의 나라가 왕성해지도록. 2)2016년 5권역대회를 은혜 중에 잘 마무리 하도록. 3)2016년도 집사 교사 훈련과 여름 성경학교 등등 은혜 충만하도록. 4)신학교 기숙사 2016년에는 신축할 수 있도록(예산30만불). 임마누엘! 하나님이 사랑한 파라과이에서 정금태 이복래 선교사 드립니다. jeonggp@hotmail.com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