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G 설립자, TVNEXT.org
우리는 지금 어디까지 와 있는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 - 1회 -
2015년 동성결혼(Same-Sex Marriage)이 미 대법원을 통해 통과되기까지 정치적으로 수많은 동성애 로비스트들의 업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동성애 로비스트들의 업적이 성공할 수 있기까지 절대로 빠져서는 안 되는 정치적 권력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바마 전 대통령과 그 행정부였습니다. 오바마는 미국 역사상 최초로 “정체성 정치” 와 “성정체성 혁명”을 미 전역뿐 아니라 글로벌리 성공적으로 이끌어간 사람으로 역사에 남았습니다. 오바마와 그 행정부가 있었던 백악관은 동성애 로비스트들, 전략가들이 매일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당시 백악관에서 최초 동성 커플의 프로포즈를 공공연히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고 미국 역사상 최초로 백악관에 트랜스 젠더들을 인사(Human Resources)과 신앙자문 카운슬을 뽑았다. 사회적으로는 가장 먼저 공립학교에 투입되고 문화, 엔터테인먼트, 동성애 교육에 부모의 간섭을 받지 못하게 부모 권리를 차단시키는 “차별금지법”을 정책화 시켰다.
오바마의 “정체성 정치” 와 “정체성 혁명” 이후 10년째, 오바마로부터 “정체성 혁명” 바톤을 이어받은 바이든 대통령과 그 행정부는 미국을 어디로 데리고 가려는 것일까요? 우리 자녀들과 가정, 교회는 안전할까요?? 미국은 지금 어디에 서 있나?
1. 우상화되어가는 “트렌스젠더리즘, 동성애, 진보 운동”!!!
차세대 정신과 육체에까지 극히 위험한 생리적 몸을 바꾸는 “악” 을 Celebrate 하는 차세대들의 Trend(유행)은 그냥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반기독교 주정부와 연방정부에서 쏟아져 나오는 법안들이 바로 그 사실성을 입증하고도 남습니다.
캘빈 클라인은 버락 후세인 오바마 때부터 옷브랜드 회사에서 정치적 회사로 변해가며 동성애 지지, 트랜스 지지, 낙태 지지뿐 아니라 상당한 재정적 후원까지 이런 운동(movement, activism)에 동참해 왔었습니다. 따라서, 저희 단체 Tvnext 역시 하나님이 주신 재정을 하나님의 법에 정면 대적하는 가치관을 고수(insist)하는 회사에 주지 말라고 보이콧 해오고 있습니다.
2. 6월은 LGBTQ+++ Pride Month (동성애 자랑의 달)에서 한발 더 나아가 Progressive Pride Month (진보 자랑의 달)의 깃발을 높이 올리다!!
오바마 때 시작된 “동성애 자랑의 달”이 6월만 되면 축하 행사들이 많아지는데 이제는 “진보 자랑의 달”로 진보되면서 공산주의 사상을 바탕으로 설립했다고 스스로 이야기하는 Black Lives Matter (BLM), Antifa 와 반미, 반 자유민주주의 세력들과 손잡은 Flag 들이 자랑스럽게 펄럭이는 6월입니다.
3. 바이든 대통령이 백악관을 통해 성명 발표한 동성애
2021년 동성애 자랑의 달을 축하하며 바이든 대통령은 아래처럼 동성애자에게 말했습니다. “너의 스토리, 너의 리더쉽이고 너희는 감동자체야. …… (삭제) 하나님이 널 사랑하셔. 네가 뭘 했든, 지금 계속하고 있든, 앞으로 할 것까지…”
2022년에는 바이든 대통령 연설문에는 가장 유행을 타는 동성애자들이 지금 핍박을 받는 듯 왜곡된 연설을 장황하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핍박을 받는 것은 성경대로 살려는 크리스천들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동성애 관계에 대해 하나님의 이름으로 성경을 잘못 이야기하고 있다. 하나님은 동성애자를 포함해 모두를 사랑하시어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그러나 그 십자가 죽음은 우리의 “죄값”을 치루기 위함이었다는 것에 가장 큰 목적이다!!! 죗값을 치루지 않으면 우리는 하나님 앞에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십자가에 달리시는 말로 할 수 없는 모독과 아픔을 참아내는 죽기까지 하신 그 목적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이 인간을 향한 사랑”이 동기가 됐기 때문입니다.
동성결혼을 합법화하도록 뒷작업을 위한 수많은 악법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정치로만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았었습니다. 그러나 그 대수롭지 않은 거처럼 보인 것들이 미국의 지금 상태까지 오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심각한 것은 이들은 여기서 끝낼 생각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영적 전쟁에 기도와 믿음을 행동에 취할 생명의 용사들이 일어나야 할 때입니다.
06.18.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