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자기계발 미주 전 지역 청소년 성경필사 첼린지

잠언(한글/영어) 필사, 신청마감 8월 20일까지


제2회 자기계발 잠언성경필사 챌린지

Global Healing Art Therapy 선교회(대표 조이스 정)는 제2회 자기계발 미주 전 지역 청소년 잠언 성경필사 첼린지를 실시한다. 본 선교회는 아트전문가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사회 환원 프로그램으로 미술을 활동을 통하여 정신 건강 웰빙을 촉진하고 정서적인 안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여러 미술 활동을 통해 사회봉사 활동과, 매달 자녀들을 위한 어머니 기도회가 있으며, 매해 성경 필사 대회가 있다. 조이스 정 대표(말씀대로교회 담임목사 사모)는 “요즘 손 글씨가 많이 사라져가는 시대에 지혜의 장 잠언을 통한 성경필사는 자녀들에게 많은 교훈을 줄 것”이라며 “성경필사와 함께 맨 뒷장에 잠언을 쓰면서 은혜 받은 내용이나 깨닫게 된 간증들의 내용을 적는 하나님께 드리는 편지를 통해 에세이를 적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에 열린 1회 대회는 150명의 자녀와 부모님이 참석했으며, 수많은 간증들이 나왔다. 그 간증들을 각각 육성으로 담아서 미주복음방송 하나님께 드리는 편지 코너에서 방송으로 간증이 나가기도 했다. 금번 제 2회 챌린지는 오는 9월8일에 전시회가 준비되며, 시상식도 같은 날 있으며 영어와 한글이 동시에 들어가도록 챌린지가 진행된다. 신청기간은 6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신청비용은 20불이다. 

자세한 것은 (714)909-8414 (문자)이매일 : arttherapist2022@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호 기자>

06.22.2024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