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기독교전도회연합회(이하 연합회, 회장 신용)는 6일(토) 봄맞이 야외예배 겸 425차 기도회를 플러튼에 위치한 Ralph B. Clark Regional Park에서 가졌다. 야외예배 강사로는 OC교협 직전 이사장 신원규 목사가 초청됐다. OC목사회 이원석 목사의 경배와 찬양에 이어 민김 이사장의 환영사, 부이사장 한철수 장로의 대표기도에 이어 신원규 목사가 '하나님의 토브의 마음(창 1:24-31)' 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합심기도 시간에는 이원석 목사의 인도로 한국과 미국을 위한 기도와 OC 지역사회와 지역교회, 해외 선교사와 사역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2부 순서로는 OC교계 행사안내와 참석한 내외 귀빈을 윤우경 증경회장이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설교자로 초청된 OC교협 직전이사장 신원규 목사 부부와 OC목사회 이원석 목사부부를 비롯해 OC교협 총무 조진용 목사, 임원 제임스 한 목사, KWMC 사무총장 조용중 선교사, 사무국장 이명철 목사, 타이거 양 회장 부부 등이 함께 했다. 야외예배 강사로 참석한 신원규 목사는 OC 기독교전도회연합회에 ‘선교사자녀 장학금’으로 2,000불을 기부했다.
연합회는 매년 골프대회를 열고 그 수익금으로 “선교사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으며 10월 14일(월)에 Los Coyote Country Club에서 가질 예정이다. 한편, 6월 2일에 있을 연합성가합창제의 수익금도 7월 8일부터 있을 제9차 KWMC 세계한인선교대회에 참석한 MK를 지원할 예정이다. 연합회는 매월 정기 조찬기도회와 상반기, 하반기 주요 행사를 진행하며 평신도 기독인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신앙회복과 올바른 기독교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OC인근지역의 평신도라면 교회나 교단을 초월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합회 홈페이지:www.ockca.org 이메일: info@ockca.org 유튜브 채널: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기사제공: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04.2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