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선교를 위한 교사자격증 세미나에서 구자혁 교수가 강의하고 있다
교육선교를 위한 ACSI 교사자격증 세미나가 그레이스글로벌비전스쿨(대표 제임스 구 교수) 주최로 19일(화) 오후 8시에 줌으로 열렸다.
이날 ACSI 교사자격증 세미나는 제임스 구 교수가 강사로 나서 ACSI교사자격증 신청에 대하여 강의했다. 구 교수는 “교사자격증은 교육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부여되는 자격증이다. ACSI(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 International)는 전 세계 25,000여 개 학교가 등록되어 있는 기독교 교육 기관으로, 교장, 교감, 교사 등에게 자격증을 부여한다. 이 자격증을 소지하면 학교 설립이 가능하고 교사로 취업하여 일할 수 있다.
ACSI 자격증 과정은 킨더부터 고등학교까지 다양한 단계를 포함하며, 자격증 소지자 중 신학교 학위수여자들은 성경과목을 기본적으로 가르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구 교수는 “ACSI 자격증은 교사를 전문 사역자로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역사적인 교육 방법부터 현대 교육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교육철학은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람이라는 정체성을 심어주는 중요한 과목이며 다음 세대를 변화시키기 위해 기독교 교육이 필수적”이라 말했다.
자세한 것은 (949)667-0264, icmm@churchhomepage.org로 문의하면된다.
<박준호 기자>
03.3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