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에서 동성애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Time to Stand 집회가 주님의영광교회에서 열렸다
캘리포니아에서 동성애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Time to Stand 집회가 ‘Save our Children’이라는 주제로 16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주님의영광교회(담임 신승훈 목사)에서 열렸다.
본 행사는 TVNEXT.org(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단체 -Traditional Biblical Values for NextGen: 공동대표 김태오 목사/새라킴 사모)와 Make California Gold Again - Sarah Stephens) 두 단체가 공동주최한 행사이며, 그 외 20여개가 넘는 다민족 단체 리더들이 협력하여 이뤄졌다.
오후 2시부터 시작 될 행사에는 이미 12시부터 200여명이 넘는 다민족 단체들과 한인 교회에서 협력자들이 나와 부스를 만들며 행사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11월 대선 때 나오는 candidate(크리스천)들도 수십명 참석하여 Protect Kids of CA ACT 운동을 격려하며 응원했다.
TVNext 세라 김 대표는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을 했다. 전적으로 하나님께서 해주셨다. 영적인 공격을 많이 받았지만 잘 이겨냈다”며 “이번 집회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우리 아이들과 가정들을 너무 사랑하시고 계심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 이번 집회를 위해 함께해 준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세라스테판과 세라 김 대표의 사회로 열린 이날 집회는 신승훈 목사, Protect Kids California의 Detransitioner Chole Cole, Mega Praise Ministries의 Manuel Johnson 목사, Turning Point Faith의 Shaun Fredrickson가 강단에 올라 성전환 등 캘리포니아주에서 시행하는 모든 반성경적 악법을 저지하여 아이들을 보호하자고 호소했다.
또한 행사장 바깥에는 TVNext, TPUSA Faith, MOMS of the ground, Protect Kids California, LEAVE OUR KIDS ALONE, California Moms for America 등 단체들의 부스가 마련되어 이날 집회장소를 찾은 참가자들에게 캘리포니아 어린이 보호법 도입에 대한 홍보활동을 했으며 이를 위한 서명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집회가 시작되는 오후 2시경 LGBTQ단체 20여명이 집회반대를 위한 시위를 하기도 했다. 이들은 마스크와 복면을 하고 나타나 집회장소인 주님의영광교회 앞에서 피켓시위를 벌이기도 했지만, 이 행사를 방해하지 못했다.
<박준호 기자>
03.21.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