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구 장로가 강의하고 있다
G2G 선교회 대표 이훈구 장로는 2월4일 “300점 자녀 양육 노하우”를 공유하는 가정세미나를 4일(주일) 텍사스 남부 맥알렌 한인 교회(담임 권영배 목사)에서 한국학교 학부모들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강사 자신의 자녀들을 양육했던 경험과 노하우들을 모아서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경제관, 교육, 결혼에 대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훈구 장로는 자녀 경제관에서는 경제적 자급자족으로 부모로부터 독립하는 자녀로 키우기 위한 내용들을 다루었고 자녀 교육부문에서는 자녀 교육, 진로 결정에 무엇이 중요할까? 라는 질문을 청중들에게 하며 자녀의 교육과 진로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하였으며, 자녀 결혼 부분에서는 자녀들이 결혼을 하여서 아름답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자녀가 되도록 하기위한 강사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함께 나누었다. 이 장로는 300점 자녀의 의미를 부여하였는데 그 내용은 자녀가 성인이 되면서 경제적 자급자족으로 부모로부터 독립하는 자녀를 100점, 결혼 적령기에 결혼을 하여서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는 자녀를 100점, 마지막으로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손주들을 안겨주는 자녀를 100점으로 점수를 부여하고 전체 누적 합계가 300점이 되는 자녀가 될 때에 300점 자녀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크리스천 자녀교육 결혼을 어떻게 시켰어요?”와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 이라는 책을 출간한 이훈구 장로는 두번째 책 “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 20권을 맥알렌 한국 학교에 기증을 했으며 이날 가정세미나를 마치고 사인회 행사도 가졌다. 이훈구 장로는 미국 휴스턴에서 신학공부를 하여서 목회학 석사와 선교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나 목사 안수를 받지 않고 평신도로서 미국 비영리 제단인 G2G 선교회를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다. 세미나를 요청은 g2gmission@hotmail.com로 문의하면 되고 대면과 온라인 강의도 가능하다.
<기사제공: G2G 선교회>
02.1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