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미션대학교와 한동대학교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 박사)는 지난 10월 27일 한국의 한동대학교 현동홀 소회의실에서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 박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월드미션대학교 임성진 총장, 신선묵 부총장, 최윤정 대외협력처장과 한동대학교 최도성 총장, 박혜경 한동대학교 학사부총장, 신혜인 국제교류협력실장 등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교는 학생 및 교수 교류, 학술 및 교육 정보 교환 등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한동대 최도성 총장은 “온라인 교육에 강점을 가진 월드미션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한동대가 진행하는 글로벌 로테이션 프로그램, 울릉도 프로젝트 등 보다 실질적으로 협력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앞으로 시대적 사명을 감당할 기독 인재 양성에 함께 힘쓰기를 바란다”며 협약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동대학교는 개교(1995년) 이래 “Why Not Change the World?” “공부해서 남 주자”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과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인재, 이웃과 인류의 필요를 채워주고 베풀 줄 아는 사랑의 인재, 확고한 신앙과 정체성을 지키며 진리의 말씀을 용감히 실천하고 도전하는 인재를 양육하기 위해 글로벌(Global), 하이테크(High Tech), 하이터치(High Touch)형 인재 교육이 가능하도록 정책과 지원을 시행하는 뛰어난 한국의 기독교 대학이다.
<기사제공: 월드미션대학교>
12.02.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