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갓스이미지 단원들
북가주 크리스천 청소년 문화선교단체 SF갓스이미지(단장 엄영미)가 지난 5월 27일 '하나님의 나라'를 주제로 창단 20주년 정기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엄영미 단장은 "지난 20년간 SF갓스이미지가 계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분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하다"며 특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고하는 교사를 비롯한 모든 스텝과 학부모 크루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캠벨 헤리티지 극장에서 열린 이날 공연은 고등학생으로 이뤄진 팀 2의 '해피 댄스'로 무대의 막이 열리고 중학생으로 이뤄진 팀 1의 'high Praise', 주니어 팀(만 5세~초교 4학년)의 앙증맞고 흥겨운 'Blessings on Blessings' 공연이 이어졌으며, 팀1과 팀2가 다 함께 무대에 올라 '그가 다스리는 그의 나라에서'를 진심을 다해 합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행복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된 팀 1의 '해피 송', 절제 있는 동작으로 한껏 멋을 살린 팀 2의 'Love Theory' 댄스 공연 역시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댄스팀프로젝트(DTP)의 'New Jerusalem' 창작 공연은 힘 있고 절도 있는 동작에 이어 다양한 감정을 표정으로 전달하면서 인간이 만든 왕국이 아닌 하나님의 왕국에 참여하는 것을 세상에 선언하는 이번 공연 주제를 잘 나타냈다.
마지막 순서에는 팀 2가 '킹덤'에 맞춰 댄스 및 찬양을 했으며, 관객들이 다 함께 일어서 손뼉 치고 찬양하며 예배를 드리면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SF갓스이미지는 현재 만 5세에서 고등학교 12학년까지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기 오디션은 6월3일(토) 오후 2시부터 캠벨 세계선교 침례교회(62 San Tomas Aquino Rd, Campbell, CA 95008)에서 있다. 오디션 신청예약 링크 tinyurl.com/sfgi2023auditions. 문의는 엄영미 단장 (650)685-4489 혹은 sfgodsimageum@gmail.com으로 하면 된다.
<정리: 박준호 기자>
06.24.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