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구 장로, 구미 순회 간증집회

“매일 하나님을 만나는 큐티 시간 꼭 가져야”

텍사스 ‘G2G선교회’ 대표 이훈구장로가 지난 3월22일부터 한국을 방문, 간증집회를 인도했다. 올해 초 ‘크리스천 자녀교육, 결혼을 어떻게 시켰어요?’를 출간하기도 한 이훈구 장로는 경북 구미에 소재한 구미 남교회(담임 천석길 목사), 구미 사랑의교회 (담임 안재호 목사), 새구미 교회(담임 이봉호 목사)에서 자신의 저서를 바탕으로 간증과 함께 말씀을 전했다. 

이 장로는 간증 시간을 통해 “자신이 신앙을 갖게 된 배경과 자녀들에게 올바른 신앙을 물려주는 것이 가장 귀한 선물이라는 것, 결혼을 위해 부모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인지를 전했으며 크리스천으로 꿈과 비전을 갖고 살아갈 것”을 강조했다. 또한 이장로는 “매일매일 하나님을 만나는 큐티의 시간이 꼭 필요하다”고 피력하며 꿈을 이루어 가는 신앙지침 열 가지를 소개 하므로 참석한 이들에게 도전하는 정신과 꿈을 가질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훈구 장로는 텍사스 남부에 거주하고 있으며 미국 휴스턴 남부개혁대학 및 신학 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와 선교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G2G 선교회(비영리 재단)를 운영하고 있다. 이훈구 장로의 간증 설교는  https://www.youtube.com/watch?v=Pwl-MEhm5Uw&t=1323s 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정리 이성자 기자>

04.22.2023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