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대표 에스더정 전문강사가 졸업장을 받고 기념촬영
생터사역원(원장 이애실) LA 지부(지부장 김덕수 목사) 5기 전문강사스쿨 졸업식이 4일(토) 오후 3시 하늘소망교회에서 대면과 비대면으로 진행돼 41명의 새로운 전문강사를 배출했다.
졸업식에 앞서 김흥철 목사(LA 1기) 인도로 드려진 졸업감사예배는 정재현 장로(남가주 2기, 지부상임고문) 기도, 김덕수 목사 설교, 장재영 목사(LA 1기) 축도로 진행됐다.
김덕수 목사는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매이지 아니하니라’(딤후 2:9)의 제목으로 “2020년 3기 전문강사스쿨을 시작할 때 초유의 사태를 직면하고 모든 것이 중단 되는 듯, 아무 것도 할 수 없을 것만 같은 시기를 지났지만, 스쿨은 중단되지 않고 여기까지 왔다. 하나님의 말씀은 오히려 미주 전역을 넘어 세계로 확장되는 것을 눈으로 보았다. 하나님의 말씀은 능력이고 생명이기 때문이다. 거룩한 부담감을 안고 하나님 말씀 앞에 진실함으로 서서 진리를 전하는 권서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리자”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진행된 졸업식은 김덕수 목사 학사보고와 졸업생대표 정에스더에게 졸업장과 전문강사 메달을 수여했으며 성적이 우수한 이들에게 상장을 수여한 뒤, 백성환 전도사(미주 권역장)의 축사와 박춘자 권사(남가주 1기 EL강사)격려사가 있었다. 본 학기 수상자는 △최우수상 최정은 △우수상 이현진, 이경숙, △모범상 김옥 전문강사. LA 5기 전문강사 스쿨은 지난해 9월 초에 개강하였으며 45명이 등록하였으나 41명이 졸업했다. 2023년에는 LA 6기가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것은 213-500-2948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자 기자>
02.11.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