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PC 세계선교회 현판식감사예배

“주님을 시원케하는 선교회 될 것”

 

KAPC 세계선교회(이사장:오세훈 목사)가 1월25일 오전 11시에 Lancaster 있는 소망광야 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선교사들에게 휴식터를 제공하게 됐다.

세계선교회 임원들과 선교회 관계자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이사장 오세훈 목사 인도로 드려진 현판식 감사예배는 기도 장성철 목사(부이사장)에 이어 오세훈 목사가 설교했다. 오목사는 “내 이름으로 너와 함께 가리라(출33:12-19)라는 제목으로“이스라엘 백성에게로 가라는 명령을 받은 모세가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간절히 원하여 하나님이 함께 하시겠다는 은총을 입은 것처럼, 또한 쉬게 하겠다는 약속을 받은 것처럼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세계에 전파할 때에 하나님의 은총을 힘입어 복음을 전파하고 필요할 때 쉴 수 있는 공간의 쉼터가 되자”고 말씀을 전했다. 이날 감사예배는 조용중목사(KWMC 사무총장)의 축도로 마쳤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세계선교회는 명실공히 선교회관을 마련함으로 세계 각처에서 선교 활동을 하던 K.A.PC 세계선교사들이 미주를 방문할 때 무료로 편안이 쉴 수 있는 안식처가 생겼다. 이날 현판식감사예배에 참여한 임원진들은 “선교회의 주제인‘주님을 시원케 하는 선교회’의 사명을 한층 더 힘있게 감당할 수 있게 됐다”고 입을 모았다.

K.A.P.C. 세계선교회의 주소는 49802 300 th St. Lancaster CA 93536 소재해 있으며 자세한 것은 213-235-7691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제공 KAPC 세계선교회>

02.04.2023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