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11월 정기 조찬기도회를 마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이하 연합회, 회장 신용)는 5일(토) 에반겔리아대학교 채플실에서 11월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신용 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기도회는 서문준 이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우영화 목사(동부사랑의교회 담임)가 ‘참된 행복(시 1:1-6)’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우영화 목사는 설교에서 유명 방송인이자 요리사인 앤서니 보데인의 자살 뉴스를 언급하며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라고 했던 그도 진정한 행복을 찾지 못하고 자살함으로 행복을 찾으려 했듯이, 사람들은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가지만 참된 행복은 시편 1편의 ‘시냇가에 심은 나무’처럼 하나님과 함께 할 때이다”라고 설교했다. 이어 이태원 참사로 인한 희생자와 그 가족을 위해 기도하고, OC 지역사회와 교회의 부흥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고, 11월 8일 선거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정치인이 배출되기를 합심으로 기도 한 뒤 엄재선 장로의 기도로 마무리 했다. 이어 신용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50명의 선교사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하나님과 협력해 주신 많은 후원자들, 연합회 임원, 이사들께 감사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합회는 장학생 선발에 있어 교회와의 연합을 강조하며, 교회와 기관의 추천으로 40명, 연합회 임원, 이사들의 추천 10명으로 총 5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결정 했다.
대상은 고등학생, 대학, 대학원생이며 한 가정에 한 명, 이전에 2회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제외하기로 했다. 또 한국과 미국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도 대상에서 제외하며, 낯선 오지와 선교기간이 오래된 선교사 자녀에게 우선 혜택을 주기로 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이번 골프대회 명예대회장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목사의 인도로 12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본 연합회는 매월 첫 토요일 아침 8시에 애너하임에 있는 에반겔리아대학교 채플실에서 정기 조찬기도회를 갖는다. 연합회 홈페이지 www.ockca.org, 이메일: info@ockca.org
<기사제공: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11.12.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