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은혜교회 담임목사 취임예배에서 취임하는 김상대 목사부부가 인사하고 있다
HD은혜교회(7898 Phelan Rd, Phelan)는 지난 12월 30일 본당에서 김상대 담임목사 취임 및 박래성 안수집사 임직식을 가졌다.
김상대 목사는 “모든 사람들이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증인된 삶을 살아내는 교회이길 꿈꾸고 있다”며 하나님의 꿈을 이루기 위해 HD은혜교회는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축제적 예배와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한 가정을 세우고 모든 지체들이 주님을 닮아가는 제자가 되며, 신앙계승을 위해 다음세대들을 세우고 지역과 열방을 품는 선교적 교회로 하나님나라를 확장해가길 바라고 하나님의 꿈을 이루는데 모두 하나돼 아름다운 동역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은혜한인교회 담임 한기홍 목사가 사도행전 20:23-24를 본문으로 설교했다.
한기홍 목사는 “사람들마다 삶의 색깔이 다양하게 있다. 이 모든 모습은 아름답다. 크리스천의 컬러는 하나님께서 이 땅을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보내주셨다. 예수님의 구원사역의 희생은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시는 하나님의 사랑”이라며 “크리스천들의 컬러는 선교컬러다. 크리스천은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 목사는 “교회가 해야 할 궁극적 사명은 선교다. HD은혜교회는 선교색깔이 분명히 나타나는 선교하는 교회로 세워지기를 축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담임목사 취임서약, 교인서약, 공포, 취임축하패 증정으로 이어졌으며 김상대 목사 인사말이 있었다. 이어 박래성 안수집사 취임식이 있었다.
김상대 담임목사는 서울장로회신학대학(B.Th), 장로회신학대학원(M.Div),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D.Min) 학위를 받았다.
<정리: 박준호 기자>
02.12.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