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 our Land‘ 주제로

2021 다민족연합기도대회...“성평등법, 하나님말씀에 정면도전”

2021 다민족연합기도대회가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Heal our Land‘라는 주제로 열렸다. 

다민족연합찬양팀(인도 박종술 목사) 찬양인도로 시작된 이날 기도대회는 박상목 목사(OC교협회장) 개회기도를 했으며 한기홍 목사(대표대회장)이 환영메시지를 전했다. 

한기홍 목사는 “우리에게 기도할 수 있는 귀한 시간주신 주님을 찬양한다.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현장과 온라인으로 함께 연합기도회 갖게 된 것 하나님의 큰 은혜다. 함께 기도할 때 우리기도 들으시고 이 땅을 고쳐주실 줄 믿는다. 미국은 총체적 위기에 빠져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확진 자와 사망자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다. 미국은 동성결혼 합법화 이후 무섭게 타락했다. 총기사고 낙태 도박 등 다양한 범죄가 범람하고 있다. 성평등법은 하나님말씀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것이다. 이때 우리는 기도해야 하고 청교도 신앙이 회복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춘근 교수(자마 설립자)와 호르헤 푸엔테스 목사(크리스토 미니스트리오 엘림교회)가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강순영 목사(준비위원장) 사회로 열린 도전과 기도시간은 △우리 죄악을 용서하소서! 라는 주제로 진유철 목사(나성순복음교회)가 도전의 말씀을 전하며 기도했고 미국의 교만: 박형준 목사(남가주 새생명교회), 역사속의 죄: 김영구 목사(세계기도모임 미서부지부), 미국의 낙태중단을 위한 기도: 엘런파커 목사(The Justice Foundation)가 합심기도를 인도했다. 

△청교도신앙을 회복시켜 주소서라는 주제로 박성규 목사(주님세운교회)가 도전의 말씀과 기도를 했으며 교회회복: 황치훈 장로(OC장로협의회), 가정회복: 김철민 장로(CMF가정사역원), 교육회복: 유수연 교육위원(ABC통합교육국) 기도에 이어 히프패닉 찬양팀이 특별 찬양했다. 

△미국의 지도자를 위해 디온 엘모어(국가를위한기도회 부회장)가 도전의 말씀을 전했으며 민경엽 목사(나침반교회)가 대통령과 지도자, 정영희 목사(드림교회)가 캘리포니아주를 위해 합심기도를 인도했다. 

△영적으로 무장된 다음세대가 일어나게 하소서 라는 주제로 오윤태 목사(순무브먼트)가 도전의 말씀을 전하며 기도했으며 청년사역, EM사역 학생선교단체들: 김황신 목사(은혜한인교회 EM), 그리고 영김 연방하원위원이 미국과 세계를 바로 세울 차세대 일꾼을 세우소서라는 주제의 기도를 인도했다. 

이어 다민족과 김우준 목사(토랜스조은교회)가 도전의 말씀을 전하며 기도 인도했으며 울프강 목사, 레오나드 푸엔테스 목사(엘림교회) 게르솜 시칼라 박사가, 고통당하는 국가들을 위해 이병만 장로(미주한인재단 LA)가 기도를 인도했다. 

이날 기도대회는 대회고문 한기형 목사(CBS TV Amerca)가 축복기도를 인도했으며 모든 참석자들이 강단에 올라 함께 공동으로 기도함으로 마쳤다.

<박준호 기자>

11.06.2021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