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C 온라인 찬양축제 포스터
연합감리교회한인교회 총회(KUMC, 회장 이철구 목사, 이하 한교총)가 주최하고 KUMC 전국평신도연합회(회장 안성주 장로, 이하 전평연)가 주관하는 찬양축제가 오는 11월 6일 현장 및 온라인으로 병행해 개최된다.
미 전역 한인연합감리교회들의 찬양대와 평신도들이 온라인과 현장에서 함께 참여하는 이번 찬양축제를 여는 한교총 회장 이철구 목사(남부플로리다 KUMC)는 “코로나 팬데믹 2년차를 지내면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과 한인이민교회가 경험하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로 일상적인 예배와 찬양사역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와 같은 시기에 미 전역에 흩어져 있는 한인연합감리교회들이 함께 모여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와 동행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한인교회 성도들의 결속과 교회의 참된 하나됨을 위해 온라인 연합찬양행사를 전국평신도연합회와 함께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평연 회장 안성주 장로는 “그동안 한인연합감리교회는 교단분리 문제를 앞두고 많은 어려운 일들을 겪었는데, 이제 전국에 흩어져있는 KUMC 평신도들이 하나가 돼 하나님께 찬양하고, 함께 예배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함께 모여 기쁜 찬양”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찬양축제 총감독은 김미선 목사(밸리연합감리교회, 지휘자)가 맡는다. 이번 찬양축제는 11월 6일(토) 오후 5시(서부시간) 밸리연합감리교회(류재덕 목사)에서 열릴 예정이며 KUMC온라인 연합찬양대의 합창과 함께 다양한 찬양곡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11월 14일(주일)에는 한인연합감리교회 ‘평신도주일’ 행사를 통해 전국 한인연합감리교회에서 연합찬양대 찬양이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문의: 안성주 장로 (213)820-0000, 김미선 목사(213)369-3861
<기사제공: KUMC 전국평신도연합회>
10.16.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