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문화 창달 기여하겠다

CBS 기독교방송 LA지역 개국 기념예배


CBS기독교방송 개국예배에서 한기형 대표가 인사말하고 있다

CBS 기독교방송(대표 한기형 목사) 개국기념 예배가 19일 오후 5시 윌셔플레이스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 예배는 1부 예배와 2부 축하와 인사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본부장 안신기 목사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이사장 김향로 장로의 기도, 감사한인교회 원로 김영길 목사의 설교로 진행됐다. 

김영길 목사는 베드로후서 3장 1절 18절의 말씀을 통해 남가주지역의 영적 성장을 위해 CBS 기독교방송이 큰 역할을 감당하기를 희망한다고 설교했으며 김영대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엄미나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된 2부 축하와 인사의 시간은 김홍수 CEO의 인사말씀에 이어 자문위원장 주님의영광교회 신승훈 목사와 후원 이사장 김향로 장로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축사자로 나선 박경재 LA총영사는 유구한 역사를 가진 CBS방송이 한인들이 가장 많이 사는 LA지역에 새롭게 개국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고 말하며 CBS 방송이 이민자들에게 신앙 안에서 큰 소망과 위로가 뿐 아니라 앞으로 자체적으로 제작될 프로그램들을 통해 1세, 2세와 3세가 함께 공감하는 귀한 방송사로 쓰임 받기를 희망한다고 축하했다. 

LA성시화 공동대표로 수고하는 송정명 목사, 코너스톤교회 이종용 목사, 선한목자교회 고태형 목사 등이 축사했고 한국 CBS 이사장인 김학중 목사와 주님의영광교회 신승훈 목사,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목사 등이 영상으로 축사를 보내왔다. 

한편, 대표 한기형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CBS가 교계 연합을 위해서만 아니라 교회가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개발해 2세, 3세에게도 신앙의 맥을 이어가는 기독교 문화 창달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성영락교회 박은성 목사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기사제공: CBS 기독교방송>

07.31.2021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