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으로 74명 졸업생 중 15명 참석

베데스다대 2021년 졸업 및 학위수여식


베데스다대학교 2021년 졸업 및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과 교수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베데스다대학교의 44회 졸업식이 6월 11일 오후 1시 본교 채플실에서 개최됐다. 

베데스다대학교 관계자는 “코비드19 관계로 정식 졸업식을 하지 않고 Virtual Drive 방식으로 졸업식 날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학교를 방문하면 학교에서는 졸업장, 상장 및 졸업선물을 전달하고 마련된 포토존(Photo Zone)에서 각 학과장들과 사진을 찍는 것으로 진행하려 했다”라며 “하지만 최근 들어 코비드19가 거의 진정돼가고 남가주 자역 학교들도 정상적으로 졸업식을 진행하는 학교들이 늘고 있어서 약식으로나마 졸업식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한 이러한 결정에는 별다른 의미 없이 졸업생들이 개별적으로 학교에 와서 졸업장 및 상장만 받아가는 것보다는 각 학과 교수들과 한자리에 모여서 졸업을 축하해주는 것이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축하해주는 것이라 판단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졸업생 수는 74명이었지만 그동안 대부분의 수업이 온라인으로만 진행된 관계로 많은 학생들이 이미 본국으로 돌아갔거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해서 15명의 졸업생만 참석했다. 

졸업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예배와 졸업식순으로 간략히 진행됐다.

<기사제공: 베데스다대학교>

06.26.2021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