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믿음의 자녀 가정 만들기’

G2G선교회 이훈구 장로, BHFF 세미나

G2G선교회(대표 이훈구 장로) 주관 ‘행복한 믿음의 자녀 가정 만들기’ 세미나가 택사스 남부 국경도시 맥알렌에 위치한 멕알랜 시립도서관에서 15일 오후 2시 열었다. 

지역 한글학교 교사와 학부모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이훈구 장로는 “자녀 교육 진로 결혼은 궁극적으로는 한인동포 자녀들이 아름다운 가정을 이뤄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며 부모들의 희망이고 소망”이라고 강조했다. 

이훈구 장로는 “행복한 믿음의 자녀가정 만들기 운동(Building a Happy Family of Faith) 을 전개하는데 BHFF는 △미주한인 믿음의 청년들을 서로 연결해주는 링크 역할 △믿지 않는 한인 자녀들에게 복음을 전해 구원 받게 하고 행복한 믿음의 가정을 이루도록 이끌어주는 역할 △한국에서 온 유학생 또는 믿으려 하는 초신자들에게 거주지역의 아름다운 교회 소개해주는 역할” 등이라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행복한 믿음의 자녀 가정 만들기를 위한 자녀들의 교육과 진로 그리고 결혼에 관한 것으로 한글학교 교사들과 한인자녀들의 학부모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석했다. 

이훈구 장로는 휴스턴 남부개혁대학 및 신대원에서 목회학석사와 선교학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G2G선교회를 2013년에 설립하고 2015년 8월에는 미국비영리재단으로 등록하고 힘들고 어려운 선교지를 찾아 선교지원을 원하는 개인 및 단체와 연결해주는 링크 역할을 하고 있으며 또 월드비전 어린이 돕기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행복한 믿음의 자녀가정 만들기 BHFF운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기사제공: G2G선교회>

 

02.22.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