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울타리 미주본부(대표간사 조희창 목사)가 주최한 부모회복학교(HMMS) 리더십 컨퍼런스가 지난 3월 5일 필라델피아제일장로교회(강학구 목사)에서 열렸다.
약 20여명의 부모회복학교 리더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낮은울타리 미주본부 대표간사로 미주지역 부모회복학교 사역을 총괄하고 있는 조희창 목사가 “회복과 생명력”을 주제로 한 주제 강의와 리더훈련과정으로서 “부모회복학교의 실제”에 대해 강의했다.
HMMS 리더십 컨퍼런스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했다.
이어서 필라제일장로교회 담임이자 미주동부 부모회복학교(흠스) 사역 디렉터 강학구 목사가 “부모회복학교의 목회에의 적용”을 주제로 사례발표를 진행했다. 동 교회는 낮은울타리 필라델피아 지부와 함께 6기까지 부모회복학교를 주최하며 많은 회복의 열매를 맺어왔다.
또한 강의와 더불어 교회와 각지부에서 부모회복학교를 통해 회복사역과 가정사역을 이루어가고 있는 목회자, 사모, 리더들이 자신의 삶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사례발표를 한 강학구 목사는 “처음 부모회복학교를 접했을 때 하나님만이 문제의 유일한 해결자라는 부모회복학교의 신학적 기초가 참 좋았다”며 “부모회복학교를 통해 교인들 안에 놀라운 회복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매주 하나님의 임재로 들어가는 예배(지성소예배), 강의, 기도시간 등으로 구성되는 부모회복학교는 낮은울타리 각 지부와 본부에서 봄, 가을에 열리는 6-8주 과정의 평신도 과정이나 목회자과정에 참여할 수도 있고, 교회로 도입해서 진행할 수도 있다.
부모회복학교(HMMS) 외에도 자녀를 위한 자녀회복학교(TEENZ HMMS, KIDZ HMMS)를 영어, 한국어로 진행할 수 있도록 과정이 준비돼 있다.
3월 17일(주일) 오후 5시30분에는 필라델피아 지역을 대상으로 필라델피아 부모회복학교 7기가 필라델피아제일장로교회에서 개강되며 4월 1일(월) 오후 7시30분에는 뉴저지 지역을 대상으로 뉴저지 흠스 13기가 시온성교회(이수원 목사)에서 개강된다.
▲문의: (646)300-4790, re1907@gmail.com
<기사제공: 낮은울타리 미주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