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민족 어린이들에게 복음 전한다!

Kids Kingdom Rally...어린이전도 부흥회
다민족 어린이들에게 복음 전한다!

어린이전도협회(대표 여병현 목사)에서 주관하는 다민족 어린이 전도 부흥회가 “Kids’ KINGDOM RALLY”를 주제로 10월 29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LA에 있는 또감사선교교회에서 실시된다. 교회학교 어린이들이 점점 감소하고, 어린이 교회학교가 없는 교회들이 더 많아지는 요즈음, 다음 세대의 복음화를 위한 어린이 전도 부흥회가 실시되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다민족 어린이 전도 부흥회는 LA 지역에 함께 살아가고 있는 다민족 어린이들을 초대해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모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이미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구원받은 어린이들에게는 선교적 사명으로 무장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영성과 비전을 중심으로 준비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맞는 재밌는 비디오(Fun video) 상영으로 오픈해, 또감사선교교회 선교팀의 블랙라이트 인형쇼, 린다문 전도사가 이끄는 라이브 밴드의 뜨거운 찬양과 율동, 바이올라신학교 교수이며 CEF 디렉터였던 다니엘 엘리옷 목사의 영성 깊은 복음의 메시지와 구원초청, 칼로스 정 목사의 가스펠 매직쇼, 존 여 전도사의 재미있는 게임 등으로 즐겁고 은혜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대상은 K-6학년의 모든 나라, 모든 민족 어린이들은 누구라도 참석할 수 있다.

특별히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티셔츠와 구디백(Goody Beg)이 선물로 주어진다. 자리가 한정돼 있어 10월 24일까지 선착순으로 등록을 받고 있으며 등록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전도협회(213-382-1544)나 이메일(cefkorean@gmail.com)로 문의하거나 www.cefkoc.com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제공: 어린이전도협회>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