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산주의 사상 캠프로 변하고 있는 공립학교의 실체

김사라 사모

TVNG 설립자, TVNEXT.org

오늘은 Prager University의 설립자이자 라디오 호스트인 Dennis Prager 교수가 학부모들에게 간절한 마음으로 alert하고 있는 이야기를 간추려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오 목사님과 저 또한 지난 10년간 공립학교의 실체에 대해 기회가 될 때마다 계속 세미나와 컨퍼런스를 통해 강의를 하고 있지만 바이든 행정부가 들어오면서 이제는 캘리포니아와 뉴욕 같은 대도시들뿐 아니라 하와이 같은 여행지로 유명한 주들을 비롯하여 미전역에 있는  공립학교는 더 이상 우리가 생각하는 교육의 장소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미국은 지금 온 세계 속에서 자유민주주의를 대표하는 국가로서 계속 자유민주주의를 보존할 수 있을지 아니면, 스스로 잘못 세뇌시킨 사회공산주의로 넘어갈지 매우 심각한 시기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법안을 가장 먼저(first-hand로) 받아보는 단체이기에 주정부와 미연방정부에서 쏟아져 나오는 법안들을 보면 (주정부나 미연방정부가) 결국은 미국이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금방 알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지금의 현 바이든 정부가 가는 방향으로 계속 가게 둔다면 저희 한인 이민가정들과 교회들뿐 아니라 청교도 정신으로 세워진 미국은 순식간에 무너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면, 호세아 4장 6절의 말씀처럼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미국다운 미국을 되찾기 위해서, 우리 자녀들 손자 손녀들이 살아갈 미국의 영육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우리가 미국에서 사는 사람들로서 해야할 결단은 무엇일까요?   

Dennis Prager 교수는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미국은 지금 엄청난 좌익 세력의 공격에 놓여 있다. 그리고 그 공격이 향하고 있는 곳들은 바로 자유가 보장되는 학교, 가정, 어린아이들, 정부 기관들, 스포츠, 뉴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의료계, CIA, FBI, 주정부 부서, 군대 등을 포함한 모든 삶의 분야이다. 이런 상황에서 미국을 공격하고 있는 반기독교 좌익 세력에 맞서기 위해 한 사람의 시민으로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은 바로 당신의 자녀들을 공립학교에서 빼내오는 것이다.” 

데니스 프레거 교수의 설명들을 이해하기 쉽게 제거 포인트들을 번호로 적어 정리해드립니다.   

 

1. 과학, 기술, 공학, 수학(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을 대표하는 STEM 분야를 제외하고는 대다수의 미국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대학들에서 여러분의 자녀 혹은 손자 손녀들에게 중요한 것이라고는 그다지 가르치지 않는다는 걸 아는가?

2. 제대로 된 학습을 가르치지 않는 반면, 오히려 조기성애화 교육을 유치원부터 가르치면서  당신 자녀들의 순결을 빼앗아 가고 있다. 

3. 거짓되고 한쪽으로 치우친 젠더 성교육과 마약을 아무렇지 않고 정상이라고 가르치는 수업등등 공립학교의 수업들과 시스템 자체가 이제는 아이들의 지성과 정신(mentally)에 큰 악한 해를 끼치고 있으며 도덕성을 무너뜨리고 스스로 생각하지 못하도록 사상교육을 강행하고 있는 것이 지금 미국의 공립학교 현실임을 학부모들은 알고 있는가?   

4. 미국을 설립했던 가장 기본되는 청교도 가치관들을 모두 다 왜곡시켜서 “악”이라고 가르치며 미국을 노예를 부르기 위해 설립된 나라로 역사를 왜곡시켜 가르치고 있다. Critical Race Theory가 바로 그 본질. 

5. 그 심각성은 수업시간에 한 특정인종을 증오하는 인종 차별 중심의 교육을 하기에 바쁜 나머지 예술, 음악 같은 과목들은 거의 가르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6. 지금 여러분이 자녀를 미국에서 학교에 보낸다는 것은 마치 자녀들을 가지고 도박(gambling)을 하는 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7. 바이든 현 정부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기독교적인 정책들을 다 다시 바꾸어 오바마 전대통령시대로 돌아가면서, 다시금 수많은 유치원생부터 배우는 것은 바로 ‘성별은 네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8. 유치원생부터 남자와 여자의 다른 점은 아무것도 없다는 비과학적이고 아이들의 정신과 육신에게 치명적인 내용들을 가르친다.   

9. 법적으로 공립학교 교사들은 클래스에서 학생들을 “boys and girls”로 부르지 않도록 하는 주정부와 공립학교들이 점점 늘고 있다는 것이 또 다른 증거다.  

10. 당신의 자녀들은 클래스에서 자위행위를 배우며 자주 할수록 건강한 거라고 배우고 있다.  11. 1학년부터 요란한 여장을 하고 여자 가발을 쓴 트랜스 남자들이 읽어주는 “Drag Queen Story Hour”에 참석하도록 거의 강요당하고 있다.   

12. 당신의 자녀는 이런 학교에 매일 다니면 빠르면 한달, 아무리 길어도 1년만 되면 그들은 반기독교적이고 하나님을 미워하며 강력 반기독교 사상을 펼친 막시즘 사회공산주의 운동가가 되어 있을 것이다.

 

공립학교의 실체를 알고 자녀들을 계속 공립학교에 보내고 싶은 학부모들은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상황으로 인해 무엇이 답인지 알면서도 섣불리 할 용기가 나지 않는 학부모들도 많을 것이고요.  

공립학교에서 하루라도 빨리 자녀들을 빼내는 것은 급선무이긴 하지만 what’s next? 다음에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저희는 번성할수록 내게 범죄하니 내가 저희의 영화를 변하여 욕이 되게 하리라 저희가 내 백성의 속죄제물을 먹고 그 마음을 저희의 죄악에 두는도다 장차는 백성이나 제사장이나 일반이라 

내가 그 소행대로 벌하며 그 소위대로 갚으리라 저희가 먹어도 배부르지 아니하며 행음하여도 수효가 더하지 못하니 이는 여호와 좇기를 그쳤음이니라”(호세아 4:6-10).

08.21.2021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