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Black Lives Matter” 조직을 반대하는가?

김사라 사모

TVNG 설립자, TVNEXT.org

기독교 가치관과는 가장 상반되는 사상을 가지고 있는 “사회/공산주의”에 뿌리를 깊이 둔 여러 폭력과 폭동들이 “사회정의(Social Justice)”라는 이름아래 미전역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들의 세력을 펼치고자 안간힘을 쓰고 있음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한 예로, 미국 민주당 대통령후보자들로 나온 사람들 중 공산주의로 향하는 사회주의를 현실화시키겠다고 나온 후보자들이 적어도 여러 명 되는 것만 봐도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 일입니다. 

감사한 소식은 잘못된 사회공산주의 이데올로기와 사상에 물들지 않고, 올바른 가치관에 뿌리 내려진 진실된 기독교인 흑인들이 아직 많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왜 자신들이 Black Lives Matter라는 조직을 강력히 반대하는지, 왜 자신들은 수십년간 민주당이 당근과 채찍을 휘두르며 흑인사회를 다시 노예의 끈에서 풀어주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하는지, 이들이 나서서 자신의 흑인 커뮤니티에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들의 견해를 짧게 번역한 것입니다.     

 


미국 독립기념일날 와싱턴Capitol Hill 앞에서 미국 국기를 짓밟고 불태우며 “America was never great, Black Lives Matter”이라고 외치는 BLM 조직아래 움직이는 사람들.

1. Kevin McGary(Frederick Douglass Foundation 대표)는 그의 최근 청소년 대상 강의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습니다. 

“’Black lives matter TOO!’ 흑인의 생명도 귀하다!! 그렇다. 내가 말한 “…도”에 집중하여 달라.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형제자매로, 우리는 피부색깔로 대화를 여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고귀한 성품과 각각 뛰어나게 아름다운 고유의 한 인격체로 대화를 나눠야한다. Black Lives Matter는 조직적이고 반기독교적인 단체이다. 역사를 제대로 아는 흑인들은 Black Lives Matter가 오히려 흑인사회에 해를 끼치고 있다는 것을 안다.   Black Lives Matter는 흑인들을 가장 억누르고 세상을 억누르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막시즘(Marxism), 사회공산주의 사상에 깊은 뿌리를 담고 탄생된 단체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Black lives matter라고 말하면서 흑인들의 아픈 과거를 이용할뿐이지, 정작 흑인들이 개인적으로 사회속에서 올바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에 대한 관심은 절대로 없는 단체이다.“ 

 

2. W. B. Allen 박사(Ph.D)는 UrbanCURE의 운영책임자입니다. 그는 말하길 “지구상에서 ‘인간의 마지막 소망’을 보존하고자 하는 것이 보수주의자다. 그런 보수주의자들은 신앙심을 바탕으로 한 헌신의 결과물로 나온다. 선의와 믿음, 자유, 책임의 가치에 대하여 잘못된 인식에 사로잡히면 어떤 변화도 만들어낼 수 없다. 왜냐하면 올바른 상식에는 설명이 필요치 않기 때문이다”라고 주장합니다. 아래는 알렌 박사가 한 Speech를 번역한 것의 일부입니다.  

“나는 애국심을 갖고 있는 미국인으로써, 미국의 건국이 인간사의 발전과 인간의 소중함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처럼 힘든 시기에는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문서(성경책)로 눈을 돌려 분별해야 할 때이다. 더욱이, 그 실현에 따르는 약속의 이행은 개인의 힘과 종교적 신념의 안전에 의해 알려지는 자기 기관의 가치가 꾸준히 실제 물질적 진보와 도덕적 진보의 기회를 강화해온 미국의 문명의 일관된 진보에서 명백해졌다. 이러한 이유로, 정치적 노력은 이 나라의 정치 헌법에 투자된 희망의 기초를 훼손하지 말고 강화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는 것은 신중한 판단의 문제이고 영적 분별의 문제다.

미국은 세계를 위한 등불로 쓰여지고 있기에, 어떤 것이든 미국의 힘을 약화시키려고 하는 행위들은 인류의 행복에 장애가 된다는 것을 꼭 알아야 한다. BLM은 흑인들을 위한 조직이 아니며 미국을 무너뜨리기 위해 탄생한 조직이다. 

 

3. Brian Bledsoe는 텍사스 출신의 Heritage Action Sentinel 소속이며 아래와 같이 강조합니다. 

“흑인으로 태어난 보수주의자로써 나는 왜 보수주의자인지에 대한 질문을 늘 받는다. 나는, 우리가운데 가장 순수한 생명인 태아에게 생명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성공한 삶을 산다는 이유로 벌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이 나라에 불법으로 들어오려고 하는 자들을 막기 위해 국경보안을 강화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무기소지 권리가 많은 공격을 받고 있는 지금, 수정헌법 제2조를 수호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물론, 잘못 사용되는 것을 고칠 수는 있으나, 자유를 빼앗는 행위는 공산주의지 민주주의가 아니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동의하던 아니든,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이 나라를 위대하게 했던 모든 것을 위협하는 사회주의 기반(강제적 통제) 정부의 그럴듯해 보이는 속임수에 반대하기 때문에 보수주의자이다. “Black Lives Matter 조직은 흑인을 위한 조직이 아니라 흑인을 이용하여 사회공산주의 사상을 펼치려는 정치적 조직이기에 이런 사회공산주의를 찬성하는 좌파와 동의할 수 없기에 나는 보주주의다. 결론적으로 수십년, 수백년의 역사를 볼 때 창조주를 두려워하며 그분의 법을 최우선순위 하는 보수주의는 모든 삶의 분야에서 가장 공평하기 때문이다.” 

07.11.2020

Recent Comments

  • 7/16/2020

    이지수

    성조기를 불태우는 미국의 반역자들을 화형시켜라. 나머지는 모두추방하라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