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바울의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

예장미주합동 미주서부노회 40주년 기념예배
사도바울의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합동총회(총회장 최순길 목사) 미주서부노회(노회장 나정기 목사) 신년하례회 및 노회 설립 40주년 기념예배가 18일 오후 4시30분 안디옥교회(담임 지윤성 목사)에서 열렸다.

안디옥교회 찬양팀의 찬양인도와 나정기 노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기념예배는 증경노회장 정갑식 목사가 기도했으며, 증경노회장 박재웅 목사가 ‘바울사도의 마음으로’(빌1:3-6)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 목사는 “우리들이 어떤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면 좋을까?”라고 반문하며 “바울사도의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예배로 영광을 돌려야 한다. 우린 신본주의 사관을 가져야 한다. 지난 40년 역사를 바라볼 때 인생40이면 자기 얼굴 자기가 책임져야 하는 것처럼 노회 40주년 맞이하여 오직 하나님께 영광 찬송 존귀 올려드리며 모든 것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믿고 나아가는 노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노회 40주년 연혁보고를 증경노회장 김성지 목사가 했으며 노회 20년 이상 근속회원들에게 근속패를 증정했다. 또 총회장 최순길 목사가 축사를, 증경노회장 신상원 목사가 축시를 했으며, 증경노회장 임영호 목사가 축가를 불렀다.

이날 예배는 증경노회장 김상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다음은 노회 20년이상 근속회원 명단. △40년 이상 근속: 정고영 목사(나성남부교회), 김상규 목사(안디옥장로교회 원로) △30년이상 근속: 박재웅 목사(유엔아이장로교회) △20년이상 근속: 정갑식 목사(해돋는교회), 신상원 목사(빌립보교회), 김성지 목사(조이풀교회), 임영호 목사(목양마을교회). 한편 예장 미주합동총회 제36회 정기총회가 오는 4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태국 방콕에 위치한 방콕은혜교회(담임 정석천 목사)에서 개최된다. 총회에 대한 문의는 총회 회계 권대근 목사(310-901-4480, KD329@hanmail.net)에게 하면 된다. <박준호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