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 성황

선교사자녀 장학생 모집은 11월 1일부터~11월30일까지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이하 연합회, 회장 신용)는 지난 14일(월) 로스코요테 컨트리 클럽에서 제5회 선교사자녀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120명이 선수로 참여했고, 뱅큇에는 150여명이 참여해 해외 선교사에 대한 관심과 차세대 젊은 크리스천 육성을 위한 기획과 취지에 동참했다.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직고있다

골프대회는 OC교협 회장이며 골프대회 명예부대회장인 심상은 목사(갈보리선교교회 담임)의 메시지와 기도, 경기위원장 잔송 장로의 경기규칙 설명 후 낮 12시에 샷건으로 시작한 이날 경기는 OC한인회, OC교협, OC장로협의회, OC한인상공회의소, 한미지도자협의회, 갓블레스미션코리아 등 지역사회 각 단체와 기관들이 참여해 다섯 번째로 열리는 선교사자녀 장학기금 모금을 행사를 축하하며 함께 했다. 

저녁 만찬과 뱅큇에서는 신용 회장의 사회로 1부 감사예배를 드렸다. 설교를 맡은 OC 증경이사장 신원규 목사(좋은마을교회 담임)는 선교사자녀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연합회에 대해 격려하고 골프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에게는 귀한 일에 동참하게 됨을 높이 칭찬했다. 

2부 순서는 연합회 소개와 선교사자녀 장학기금마련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증경 이사장 윤우경 권사가 사회를 맡아 연합회의 역사를 소개하고 증경회장단과 현 임원진의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그동안 장학금을 받은 선교사자녀들의 소감과 감사인사 영상을 함께 보고, 조용중 선교사(KWMC 사무총장)가 선교사의 헌신과 어려움에 대해, 선교사 자녀들의 고충에 대한 메시지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3부 순서로는 이사장 민김 권사와 회장 신용 집사의 사회로 골프대회 시상과 경품추첨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분야의 시상이 있었다. 

선교사자녀 장학생 모집은 연합회 홈페이지(www.ockca.org)에 게시하고,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메일(ockca1@gmail.com)로만 접수한다. 장학생 시상식은 12월 9일(월) 저녁 5시에 은혜한인교회 친교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연합회는 그동안 네 번의 골프대회와 한 번의 합창제를 통해 197명의 학생들에게 98,500불을 장학금으로 지원했다. 

연합회 홈페이지: www.ockca.org, 이메일 주소: ockca1@gmail.com, 유튜브: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기사제공: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10.26.2024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