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스트 서머 콘서트 후 기념 촬영 했다
Midwest University(총장 Dr. James Song)는 2024년 가을부터 국제문화예술대학원을 신설하여 MFA와 DFA 과정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연방정부의 인준을 받았으며, 다양한 예술 전공을 통해 학생들이 창의적 사고와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세계적인 예술학교와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2025년 국제 아트 경연대회를 준비 중이다.
제임스 송 총장은 “국제문화예술대학원의 신설은 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표현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교수진을 통해 학생들은 실질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대학원은 공연, 경연대회, 전시회 등에 참여해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예술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이번 국제문화예술대학원의 신설을 통해 예술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것이며, 서울 용인시에 국제예술센터를오픈할 예정이다. 이 센터는 2500평 규모의 대형 건물 전체를 Midwest University 국제문화예술센터로 사용하게 되며 10월 10일 오픈닝 세레모니가 열릴 예정이다.
Midwest University는 1986년 설립 이후, 음악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왔고 글로벌 음악 인재를 양성하며, 창의적인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이 국제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연세대, 중앙대, 숙대 등에서 음악대학장을 배출한 동문들을 포함해, 120명 이상의 동문들이 전 세계 음악대학에서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북경대, 난징대 등과 협력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646-327-4645, 이메일 usa@midwest.edu 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미드웨스트 대학>
09.07.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