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GIFT “Shalem 샬렘” 전인적리더십세미나

주제: “하나님의 눈으로 나와 타인을 발견하기”

 


2차 세미나에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

GIFT 상담치유연구원(원장 리디아 전 박사)이 주최하는 제3차 GIFT “Shalem 샬렘” 전인적리더십세미나가 “하나님의 눈으로 나와 타인을 발견하기”라는 주제로 오는 8월20일과 21일에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자기 내면의 탐색과 치유, 변화로 다른 사람을 더 잘 섬기는 성숙을 이룬다는 목표로 진행된다. 대상은 현재 교회를 섬기시는 목회자 및 목회자 사모이며 부부 및 개인 등록도 받는다. 강사는 전달훈 (Joseph Chun) 의학박사 / 리디아전 (Lydia Chun) 임상심리학박사이다. 리디아 전 공인 임상심리학 박사는 USC에서 심리학 학사, 바이올라대학교에서 심리학 석사와 박사를 취득했으며 현재 아주사퍼시픽대학교와 게이트웨이신학교에서 교수로, 미주복음방송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에 있다. 전달훈 박사는 MIT에서 학사, UCLA의대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내과, 소아과 알러지과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샬렘 세미나는 “하나님의 눈으로 나와 타인을 발견하기”라는 소제목으로 현재 사역하고 있는 목회자/사모님들을 대상으로 각자의 내면 탐색과 치유와 변화로 하나님의 나라와 다른 사람을 더 잘 섬기는 성숙을 이룬다는 목적을 가지고 GIFT for Community (501 C, 비영리단체) 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다. 세미나 일정은 8월20일(주일) 오후 5시부터 9시, 21일(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이며 등록마감은 8월5일까지(세미나 참석인원은 30명이며 등록마감일 전에 인원이 차면 마감된다)

▲ 등록 및 세미나 장소문의 : giftshalem@gmail.com, 714-5224438

<정리: 이성자 기자>

06.24.2023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