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스트대학교(Midwest University) 2021년 학위수여식이 5월 20일 세인트루이스 본교 캠퍼스에서 열렸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크리스티나 정 교수 사회로 고흥식 교수의 기도, 린델 슈메이크 박사(이사장, 전 미주리주 하원의원) 메시지 후에 제임스 송 총장이 졸업생들에게 졸업장을 수여했다.
이어서 피영민 교수와 윈츠빌 시 시장 Mr. Nick Guccione(Mayor, City of Wentzville)의 축사, 본교 이사 Dr. Stephen Combs 축도로 마쳤다.
교무처장(Academic Dean) 이희철 박사는 학사보고를 통해서 이번 졸업식에 학사 9명, 석사 15명, 박사 11명 총 35명의 학위자가 배출됐음을 보고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졸업자들 다수가 참석하지 못해 소수 졸업자와 내외빈만 참석한 조촐한 졸업식이었지만 졸업식을 치를 수 있을 만큼 코로나 사태가 진정돼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한국의 공무원으로서 미드웨스트대학교 J비자 교환연구원 프로그램으로 나와서 지난 1년 혹은 2년간 미국 훈련기관 연수를 끝내고 돌아가는 5명은 Research Scholar Certificate가 수여됐다. 또한 이번 봄학기에 J비자 교환연구원들을 위한 스페셜 세미나에 성실히 참석한 8명에게 Research Scholar Seminar Completion Certificate을 수여했다.
미드웨스트대학교는 예년보다 더욱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을 양성하며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각 전문 분야의 리더들을 배출하며 또 한 단계 더 발전해 갈 수 있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기독교 인재 양성의 산실로서 그 역할을 계속해 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기사제공: 미드웨스트대학교>
06.05.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