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복음으로” 주제

연합감리교회 전도특별집회, 강사 유성국 목사

연합감리교회 가주태평양연회 한인교회연합회(코리언코커스, 회장 김낙인 목사)가 주최한 전도특별집회가 ‘다시 복음으로’라는 주제로 22일부터 26일까지 열렸다. 


드림교회에서 열린 연합감리교회 전도특별집회 첫날 집회에서 유성국 목사가 강의하고 있다.

22일 저녁 7시30분 드림교회(담임 정영희 목사)에서 열린 집회는 ‘전도하는 교회, 전도하는 나’ 저자 유성국 목사(제일회중교회 설교)가 강사로 나서 강의했다. 

유성국 목사는 “전도의 단계는 1. 전도는 마음이다. 2. vip를 찾아야 한다. vip는 내가 아는 모든 불신자들이다. 3. 하나님께서 허락한 영혼을 놓고 최소한 하루에 한번정도 기도 한다. 전도는 우리가 하는 것 아닌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다. 우리는 단지 쓰임 받을 뿐이다. 4. 관계를 맺는 것 내가 가장 잘하는 것 가지고 5. 나를 좋아하면 내가 믿는 예수를 믿게 돼있다. 복음전하는 것 6. 신앙생활 같이하고 교회에 데리고 와서 정착시키는 것”이라 설명했다. 

이번 전도특별집회는 23일 남가주주님의교회(담임 김낙인 목사), 24일 로스펠리즈교회(신병옥 목사), 25일 밸리연합감리교회(담임 류재덕 목사), 26일 샌디에고연합감리교회(담임 이성현 목사)에서 각각 열렸다.

<박준호 기자>

 

02.01.2020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