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휴식처 GCC 건립 후원음악회

11월 3일 노스리지 연합감리교회에서

김미선 GCC 대표

글로리크리스천센터(Glory Christian Center, 대표 김미선 교수, 이하 GCC)가 전 세계 한인 선교사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센터 건립을 위한 후원음악회가 오는 11월 3일(주일) 오후 4시 노스리지연합감리교회에서 열린다. 

“드림 투 드림(Dream to Dream)”이란 주제로 열리는 후원음악회는 지난 9월 8일 윌셔연합감리교회(담임 신영각 목사)에 열린데 이어 두 번째로 갖는 것이다. 

김미선 대표는 “초교파로 운영하며 온 삶을 드려 헌신하고 있는 현역 선교사들이 안식과 쉼을 얻는 장소로 활용하고자 GCC를 건립하려고 한다”며 “첫술에 배가 부를 수는 없겠지만 후원음악회는 수준 높은 음악인들의 무대를 통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힐링이 되는 공연을 제공하려고 한다. 그리고 GCC 역시 현역선교사들의 쉼을 통해 새롭게 힘을 얻게 되는 장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설명했다. 

콘서트는 오르간연주자 이호준 박사, 하프연주자 그레이스 홍, 바이올리니스트 권대술, 소프라노 제이미김, 테너 전승철, 마림바 연주자 크리스티나천, 피아니스트 제키구, 제인양, 밸리연합감리교회 할렐루야찬양대(지휘 김미선 교수)가 출연해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된다.

GCC후원에 대한 문의는 (213)369-3861(USA), Kakao Talk ID: pilgrim01, 이메일: genesismusic2000@gmail.com으로 할 수 있으며 세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준호 기자>

 

10/19/2019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