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미주한인 CBMC 로스엔젤레스 대회가 열린다.사진은 지난 1월25일에 열렸던 서부총회 단체사진
미주한인기독실업인회(CBMC 총회장 황선철 장로) 서부총회가 주최하는 제 1차 미주한인 CBMC 로스앤젤레스 대회가 ‘성경적 경영과 섬김의 리더십’ 주제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 동안 가든스위트 호텔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주강사 공병호 박사를 비롯한 여러 초정 강사와 사역자들이 이끌어간다.
황선철 총회장은 “기독교인들의 일터에서도 하나님의 사업을 하듯이 섬기고 살아가는 방법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올해 최초로 LA에서 미주한인 CBMC대회를 진행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모여 뜨겁게 기도하고 성경적인 사업 경영 방법도 배워하는 뜻 깊은 기회를 잡았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주강사 공병호 박사는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으로 영향력 있는 책을 다수 집필한 유명한 기독교 경영인이다. 이번 행사에서 그는 ‘성경적 경영과 섬김의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을 인도할 예정이다. 이외에 초청 찬양밴드팀의 연주와 기도시간도 진행되고 간단한 다과도 제공된다.
이번 대회에는 미주한인 CBMC의 15개 지회가 모두 참여하며 내년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독실업인회 CBMC(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는 1930년 기독 실업인들과 전문인들의 소규모 기도모임으로 시작돼 현재 150명을 웃도는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일터에 전하는 사역공동체다.
단체는 대회가 모두에게 열려있는 유익한 행사인 만큼, 기독실업인, 전문인, 회원들과 가족, 성도 지인들 등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했다. 대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예약은 필수다.
▲예약문의: (213)273-5779 신정현 사무총장
10/12/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