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노니아선교회(대표 박종희 목사)가 은혜로교회(김경환 목사) 후원으로 5월 4일에는 노인 32명을 모시고 사우스코스트 식물원을 다녀왔다.
동 선교회는 매년 봄가을에 독거노인들을 초청해 LA 근교의 명소로 나들이를 실시해왔다.
86에이커에 150,000그루 이상의 식물과 나무들로 가득 찬 식물원을 트랩을 타고 돌아보며 이 식물원이 민간인들에 의해 매립지 위에 세워졌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시원한 나무그늘에 앉아 코이노니아 선교회에서 제공한 김밥과 다과를 먹으며 이런저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본 선교회는 노인들에게 호흡이 있는 동안에 하나님이 지으신 우주만물의 아름다움을 하나라도 더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들이를 계속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이노니아선교회는 남가주샬롬교회(김준식 목사) 후원으로 10일 골든웨스트 저소득노인아파트에 거주하는 한국, 중국, 멕시코 외에 다양한 인종의 노인 100여 명을 초대해 어버이날 노인잔치를 실시했다.
다양한 인종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사회를 보았고 싱어롱 시간에는 각국의 언어로 ‘좋으신 하나님’ 찬양을 부르며 하나로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부는 코이노니아 선교회 소속 윙즈오브조이 자선공연단의 공연과 김준식 목사의 설교, 싱어롱 시간, 2부는 잔치를 위해 수고한 이들에게 감사선물증정 그리고 점심식사 순서로 진행됐다.
▲연락처: (310)508-2733 박종희 목사
<기사제공: 코이노니아선교회>
05.18.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