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텐트, 고 서진호 박사 추모콘서트

4월 27일과 5월 4일 2차례

더텐트미니스트리(대표 다니엘방 목사)는 고 서진호 박사(서진호위장내과 원장) 추모공연을 지난 427일과 54일에 열었다.


한빛장로교회와 가주영어학교 주차장에서 열린 더텐트 메모리얼 콘서트

54일 오후 530분 한빛장로교회(담임 김상현 목사)에서 열린 공연은 LA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지휘 김용재), 위로밴드(보컬 서린, 반주 에픽피아니스트), 색서포니스트 캘빈박, 소프라노 어유경, 베이스 이사효, 보컬 이민우 전도사, 반주 이지영 씨가 출연해 격조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서진호 박사와 돈독한 친분을 가졌던 엄인용 선생이 서박사와 추억을 소개하며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불렀다.

한편 지난 427일 오후 6시 가주영어학교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열린 추모콘서트는 위로밴드, 소프라노 김은혜, 베이스 이사효, 반주 이지영, 보컬 이민우 전도사가 출연해 공연을 했다.

고인이 출석했던 한빛장로교회 김상현 담임목사는 아름다운 삶을 사신 서진호 장로의 갑작스러운 떠남이 먹먹하게 다가왔다특별히 더텐트 미니스트리에서 마련한 추모콘서트가 고인과 가족은 물론 그와 추억을 함께 나누었던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됐을 것이고 훌륭한 음악인들이 추모공연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 서진호 박사는 더텐트의 파킹랏 콘서트 시작부터 공연장 제공은 물론 더텐트 사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후원해왔다. 서 박사는 지난 1월 심장마비로 갑작스레 숨져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박준호 기자>

 

05.11.2019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