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 장로)에서는 27일 오전 10시에 소망소사이어티 소망홀에서 2017년 소망소사이어티 자원봉사자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모임에서는 유분자 이사장이 한인커뮤니티에는 생소했던 ‘죽음’이란 주제를 가지고 소망소사이어티를 설립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소망소사이어티의 주제가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를 작사 작곡한 주혜미 사역국장은 소망소사이어티에서 자원봉사를 하던 시절, 주제가를 작사 작곡하게 된 사연을 소개하면서 같이 주제가를 배우는 시간을 진행했다.
이어 최경철 사무총장이 소망소사이어티의 비전과 사명, 가치관을 소개해 소망소사이어티의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할 수 있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좋은 인간관계를 가져야만 봉사를 오래할 수 있음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미혜 사무국장은 자원봉사에 대한 정의를 설명하면서, 자원봉사활동의 핵심 가치, 자원봉사활동 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하면서, 자원봉사자가 반드시 지녀야 할 자세에 대해 매번 점검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모임 참석자들을 소개하면서 자원봉사 소감을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문의: (562)977-4580 <기사제공: 소망소사이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