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휼단체연합 2016 송년의 밤 성황

남가주밀알선교단, 종려교회, 남가주농아교회, 나눔선교회

남가주밀알선교단(단장 이종희 목사), 나눔선교회(대표 한영호 목사), 종려교회(담임 전성도 전도사), 남가주농아교회(담임 강상희 목사) 등 4개 긍휼사역단체가 함께 연합해 준비한 ‘2016년 송년모임’ 행사가 지난 20일 오후 6시, 또감사선교교회(담임 최경욱 목사 )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2016년 한 해 동안 수많은 사건과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를 지키시고 인도하시며 한 단계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축복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희망찬 2016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이 행사에서 4단체의 장애 회원과 봉사자들은 성령 충만한 예배와 맛있는 저녁 식사,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풍성한 선물 등으로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감사선교교회의 후원으로 준비한 맛있는 저녁 식사를 마친 후, 남가주밀알 이종희 단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나눔선교회 찬양팀의 은혜로운 찬양인도와 한영호 목사의 기도, 강상희 목사의 설교, 그리고 이영선 미주밀알 총단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남가주농아교회 강상희 목사의 “질그릇”이라는 제목의 말씀은 힘들고 어려운 형편에 놓인 모두에게 변함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순종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웠다.

이어 진행된 2부 송년잔치는 전체 사진 촬영과 각 단체의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 상영, Mission Music Club의 공연, 나눔선교회 청년들의 멋진 기타 연주, 남가주밀알 마가렛리 자매의 특송과 배애린 자매의 귀여운 율동, 남가주농아교회 성도들의 아름다운 수어찬양 등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행사는 남가주밀알 알렉스류 이사의 인도로 선물 추첨 시간을 가진 후 전성도 전도사의 마무리 기도로 모든 행사가 마쳤다. <박준호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