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의 영적관계’ 주제로

2016 은혜로 부흥성회, 강사 이필재 목사
하나님과의 영적관계’ 주제로

은혜로교회(담임 김경환 목사)는 2016 은혜로 부흥성회를 15일부터 17일까지 이필재 목사(평택대학교 총장)을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하나님과의 영적관계’를 주제로 개최했다.

본 교회 찬양팀과 김경환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첫날 집회는 이강현 장로가 기도, 연합성가대의 찬양이 있었으며 이필재 목사가 ‘영적 성장의 교과서’(엡6:10-20)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필재 목사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생명체 중 인간이 가장 큰 축복이 됐다. 그것은 인간은 영적인 존재이며 하나님의 형상을 가진 것”이라 말했다.

이 목사는 “우리 인간은 영적인 존재이기에 하나님의 영과 나 자신의 영이 영적교재를 통해 세상을 살게 된다. 따라서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며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고 “성령의 충만한 신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며 제자의 삶을 살게 된다. 그리고 영성훈련을 통해 하나님과의 치유적 능력, 인간관계에서의 치유적 능력을 소유하게 된다”고 말했다.

설교에 이어 평택대학교 마드리갈싱어즈의 특별순서가 있었으며 이필재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둘째 날 새벽집회에서 이필재 목사는 ‘무엇이 하나님의 축복인가’(창1:26-31), 셋째 날 저녁집회에서는 ‘이삭과 이스마엘’(창21:8-21)’이라는 제목으로 각각 말씀을 전했다.

<박준호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