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 주최 교회음악세미나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회장 김원재)는 오는 8월 6일 오후 4시 30분부터 9시30분까지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지휘자, 반주자, 찬양대원을 위한 교회음악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미 한국에서는 매해 열리고 있는 세미나로 미주에 있는 성도들이 한국으로 가서 세미나를 참석해 오고 있는 것을 감안, 올해에는 남가주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본 세미나에는 박신화 교수, 임한귀 교수, Lisa Edwards, 김경민 교수가 초빙됐다. 찬양대 지휘자를 위한 세미나를 강의하게 된 박신화 교수는 이화여대 교수로 극동방송 ‘성가산책’을 진행하고 있다.

장로회신학대학교 초빙교수, 추계예술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한 임한귀 교수는 오케스트라 관련 강의를 맡고, 찬양팀과 CCM 반주를 위한 강의는 김경민 교수가 맡는다. 찬양대 반주자를 위해 강의하는 Risa Edwards 교수는 L.A.마스터코랄 반주자.

이처럼 한국과 미국에서 활동 중인 교수들이 대거 초빙된 이번 세미나는 찬양에 관심이 있는 모든 성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회비는 지휘자, 반주자 75달러, 일반 30달러. 자세한 것은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 홈페이지 http://kcmasc.org 에서 볼 수 있으며 사전등록을 원한다.

<정리: 이성자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