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날(NEW DAY)” 주제

소년소녀 뮤지컬찬양 Seeds of Worship 정기공연
“새로운 날(NEW DAY)” 주제

Seeds of Worship(단장: 에스더 박) 소년소녀뮤지컬 찬양팀이 나침 반교회(담임 민경엽 목사)에서 6월 25일 오후 7시에 50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2016 정기공연을 개최 했다.

2010년 창단돼 매년 정기 공연 을 하고 있는 Seeds of Worship은 80여명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 학교 학생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찬 양 뮤지컬 팀이다.

다양한 찬양과 뮤지컬을 통해 미 래의 리더가 될 꿈나무들을 키워 온 Seeds of Worship 찬양 뮤지컬 팀은 금년에는 “새로운 날(NEW DAY)”이라는 주제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날마다 새로운 날을 주심 을 감사하며 항상 소망을 가지고 세상을 아름답게 살아갈 것을 뮤지 컬을 통해 표현했다.

에스더박 단장은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와주셨고, 특히 미래 를 짊어지고 갈 청소년들이 많이 참석해 귀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 어서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흥 미를 갖고 즐기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문화 콘텐츠 를 통해 인생을 바르게 살아가며, 무엇이 참된 가치인가를 깨달아 오 는 시대의 영적 리더로 세워지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기공연을 마친 Seeds of Worship(SOW) 소년소녀 찬양뮤 지컬 팀은 한국에 있는 청소년들과 함께 하는 특별행사를 위해 7월 18 일부터 2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 한다.

또한 2016-2017년 시즌을 위해 새로운 단원(New Member)을 모 집하는데, 오디션은 2016년 7월 9 일(토) SOW의 연습 장소인 남가주 빛내리교회(1201 S. Beach Blvd #110 La Habra)로 부모님과 자녀 가 함께 오면 된다.

공연 문의나 오디션에 참여하기 를 원하는 학생들은 디렉터인 에스 더 박 에 게 문 의 하 면 된 다 . (714)904-8434.

<기사제공: Seeds of Worship>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