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친구들교육센터’ 후원위한

제 15회 미션스쿨 동문 합창제 성료
‘특별한친구들교육센터’ 후원위한

특별한 친구들을 위한 제 15회 미션스쿨 동문 합창제가 6월 26일 오후 7시 나성영락교회(담임 김경진 목사)에서 은혜롭게 진행됐다.

미션스쿨동문합창단 연합회가 주최하고 정신동문코러스(단장 이정균)가 주관한 본 합창제는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좋은 이웃이 되고자 설립된 비영리단체 특별한친구들교육센터(소장 김환동 목사)를 후원하기 위해 참석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래를 불렀다.

이정균 단장의 간단한 소개와 환영인사, 김경진 목사의 기도로 시작돼 사회 없이 진행된 합창제는 LA숭실OB남성합창단(단장 고진설)이 ‘시편150편’, ‘시편23편’을 부르며 은혜의 막을 올렸으며, 이화여고동창합창단(단장 정애수)은 감미로운 하모니로 ‘기도’와 ‘오솔길’을 들려주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배재코랄(단장 김동천), 숭의코러스(단장 박선옥), 대광 큰빛합창단(단장 심현식), 란미션 콰이어(단장 한순자), 경신코랄(단장 나기홍), 경신동문코러스(단장 이정균)가 단에 올라 찬양과 가곡으로 여름밤을 수놓았다.

특히 금란여고 란미션콰이어 단원들은 ‘좋으신 하나님’, ‘축복하노라’에 이어 ‘아빠의 청춘’을 불러 참석한 남성분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15년째 합창제를 이어 오고 있는 동문합창단 연합회는 8개 미션 스쿨 합창단 200여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동문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비영리단체 ‘특별한친구들교육센터’는 '2016년 발달장애인과 함께 한마음 걷기대회'를 오는 7월 9일(토) 오전 8시30분 그리피스파크 하이킹코스(4730 Crystal Springs Dr.)에서 개최한다.

특별한친구들 교육센터 관련 문의는 (818)445-1755,

sfec.org@gmail.com로 하면 된다.

<이성자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