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민승기 목사)와 OC기독교평신도연합회(회장 유우경 집사)가 공동주최한 박보영 목사(인천방주교회 담임) 초청 말씀회복집회가 1일 오후 7시30분 감사한인교회(담임 김영길 목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민승기 목사 사회와 감사한인교회 찬양팀의 찬양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김영길 목사가 환영 인사를 했으며, 윤우경 회장이 기도를, 감사한인교회 사랑성가대가 찬양했다.
이어 박보영 목사가 ‘이 길, 확실합니까?’(행9:1-5)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보영 목사는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살아가려면 먼저 보혈로 씻음 받아야 한다. 성령님이 내안에 들어와 있으려면 먼저 거듭나야 하며 하나님의 법대로 순종하며 나아가면 천국에 갈수 있다”고 말했다.
박 목사는 “다메섹 도상에서 주님을 만난 바울이 주님께 지금 무엇을 해야 합니까?라는 질문을 한 것처럼 주님께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질문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들은 우리의 신앙을 다시 생각해야 한다. 사울이 만난 예수님을 우리도 만나야 한다. 그래서 십자가를 만나면 거듭나게 되며 속사람의 가치관이 바뀌고 믿음으로 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설교에 이어 CTS TV 여성합창단이 특별 찬양했으며 박보영 목사 축도로 집회를 마쳤다.
<박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