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세우기 후원도 선교

ITS 위로의 밤...선한청지기교회서 준비

ITS(International Teological Seminary 총장 이승현 박사) 위로의 밤이 23일 오후 5시 선한청지기교회(담임 송병주 목사)에서 열렸다. 송병주 목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ITS 위로의 밤은 프레쿠마 다마자 박사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만찬으로 이어졌다.

이어 바리톤 채홍석, 소프라노 강지희, 유나보이스의 특송과 선한청지기교회 워십댄스팀이 워십댄스 공연이 있었다. 또한 본교 재학생 중 중국, 말라위 등에서 유학 온 학생들의 간증과 특별공연, 그리고 이승현 총장의 격려사 시간이 있었다.

이승현 총장은 “선한청지기교회에서 귀한 시간을 내주셨고 많은 학생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사랑만큼 선교에 큰 힘을 준다. 학생들이 받은 사랑이 사역에 큰 힘이 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말했다. 송병주 목사는 “선교는 멀리 가는 것만은 아니다. 이곳에서 준비하고 있는 자들을 잘 돕는 것, 그리고 비록 해외현지에 가지 못하더라도 그곳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지도자를 세워나가자는 취지로 위로의 밤을 열었다”며, “거창한 것을 계획하기보다 작은 것 하나라도 함께 할 수 있는 마음으로 하게 됐으며 함께하신 분들에게 기쁨을 주게 돼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