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뉴욕라이트 목회자 멘토링 세미나 개강예배 후 사진 촬영 했다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2회 뉴욕 라이트 목회자 멘토링 세미나를 9월 10일(화)부터 9월 13일(목)까지 본 교회에서 개최했다.
이번 목회자 멘토링 세미나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목회자들이 참석했다. 유럽에서 12명, 남미에서 4명, 미국에서 23명, 그리고 북미(캐나다)에서 1명이 참석했다.
김태식 목사의 찬양인도와 정도영 목사의 사회로 시작 된 개강예배는 기도 이병욱 장로, 설교 이종식 목사, 오리엔테이션 김조슈아 간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종식 목사 ‘당신은 부르심을 받았습니까? (이사야 6:1-8)’ 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서 “이사야, 모세, 아모스처럼 우리 모두는 하나님이 부르신 소명의 장소가 있기에 하나님의 부르심에 대한 자부심과 소명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했던 것처럼, 하나님의 부르심에 확신을 가지고 사역을 감당하면 놀라운 하나님의 능력 가운데 사역할 수 있다. 이 자리를 통해 그 부르심과 소명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에 이어 하나님의 부르심을 기억하며 잃어버렸던 소명감을 회복하고 목회의 열매를 맺기 위해 통성기도 한 후, 베이사이드장로교회 사역을 중심으로 한 영상을 상영하고 모든 순서를 마쳤다.
뉴욕라이트는 이종식 목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빛을 뉴욕 도성에 발하고자 시작한 무브먼트이다. 이 운동을 통해 많은 일을 담당해 오던 중, 목회자 세미나도 진행하며 ‘뉴욕라이트 목회자 멘토링 세미나’라고 명명했다.
<홍현숙 기자>
09.14.2024
사진 더 보기 클릭 >>>
https://photos.app.goo.gl/872ctvCpJSo1tzp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