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활동위원회 찬양 집회 후 다함께 기념 촬영을 했다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는 특별활동위원회(담당 전진영 전도사) 찬양 집회가 6월 22일(토) 오후 6시 퀸즈 장로교회 본당에서 "How Great is our God"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퀸즈장로교회는 총 5개의 특별활동위원회(하랑예찬, 아이노스, 하늘소리, G2G)를 구성하여 바디워십, 오케스트라, 찬양 합창단, 북 공연과 같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여 드리는 예배자로 세우고자 하는 취지로 사역을 진행해 왔다.
단원들은 이날 행사를 통해 익히고 연습한 내용들을 부모님들과 성도들 앞에서 예배 가운데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집회에는 퀸즈한인교회(담임 김바나바 목사) 초등부 합창단(담당 이현구 목사) 과 HI HEAVEN 바디워십팀(담당 김창민 목사)이 함께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찬양을 통해 영광 올려 드림으로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날 집회는 강사 이오스틴 전도사(초등부 담당)가 “How Great is our God(누가복음 1:32-33)”을 주제로 한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천사가 전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통해 이 땅에 왕으로 오셔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위대하심'에 대하여 설교했다. 이어 어린이들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의 모든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며 다양하고, 신나는 찬양과 율동의 시간을 가졌다.
모든 찬양 집회 후 퀸즈장로교회 교육부 담당 차평화 목사의 인도 가운데 다함께 합심하여 헌신을 다짐하는 찬양과 기도의 시간을 가졌고,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진정한 예배자로서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차평화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김재상 기자>
06.29.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