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장로교회, 2024 선교 대 바자회 개최

캄보디아 벧엘국제학교 건축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위: 캄보디아 벧엘국제학교  건물   아래: 교회 밖 주차장에서 각 선교회 별로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 2024 선교 대 바자회가 6월 1일(토)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화창한 날씨 가운데 본 교회 지하친교실과 파킹장에서 열렸다. 

대 바자회 당일 2주 전부터 매주 토요일에 각 선교회 별로 준비한 음식들과 물품들을 판매하는 소 바자회를 가져왔으며 이 날 대 바자회는 보다 더 많은 품목과 음식 메뉴들을 제공하며 축제와 같은 분위기로 열렸다. 선교바자회로 열린 이번 바자회에서는 각종 김치, 반찬, 식사류 등 다양한 음식들과 중고 옷 및 물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했다. 교회 내 오프라인 판매와 함께 온라인으로도 미리 주문 및 당일 픽업과 배달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이번 선교 대 바자회는 특별히 현재 퀸즈장로교회가 캄보디아 선교를 위해 현지 시엠립에 설립한 미션 스쿨인 벧엘국제학교 설립 건축기금 마련을 위해 열렸다. 벧엘국제학교는 현지 파송 선교사인 이일훈, 박수영 선교사의 헌신과 퀸즈장로교회의 지원으로 2019년에 NGO 자격으로 유치원을 개원했고, 2020년에 2월에 캄보디아 교육부로부터 유치원과정부터 고등학교 과정까지 졸업장을 수여할 수 있는 정식학교 운영허가를 취득하였다. 2023년 6월에 건축을 시작한 학교건물 신축이 2024년 6월에 완공될 예정이며, 2025년도 새 학기에는 중등학교과정 신입생 모집을 준비하고 있고 단계적으로 고등학교 과정 신설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선교 대 바자회는 유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청년부 등 젊은 부서로부터 80대까지 포함한 각 선교회와 영어예배부, 중국어예배부, 러시아어권예배부의 다민족 사역 성도들이 모두 선교에 대한 열정으로 하나 되어 동참한 뜻 깊은 바자회로 열렸다.

<김재상 기자>

06.08.2024

Lea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