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지각 목사, “겨자씨 복음” 200회 감사예배 사진
방지각 목사(효신장로교회 원로)의 유투브 선교 복음 방송인 ‘겨자씨 복음’ 200회 기념 감사예배가 3월 13일(수) 오전 11시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서 개최했다.
‘겨자씨 복음’은 유튜브 말씀사역으로 2020년 7월부터 시작 돼 200회를 맞이했다. 이 사역은 김정길 목사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방지각 목사의 설교를 스마트 폰으로 녹음하고 녹음된 설교를 섬세하게 편집하여 유트뷰에 올림으로 복음의 소식을 세계 여러 곳에 전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이어 왔다. 뿐만 아니라 방지각 목사의 설교는 미주기독교방송(KCBN 이사장 윤세웅 목사)에서 매주 한 번씩 라디오 설교방송으로 전파됐다.
200회 기념 감사예배는 더나눔하우스 식구와 자원봉사자들, 교계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사회 박성원 목사, 기도 박성양 목사(극동포럼 대표), 설교 방지각 목사, 정관호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방지각 목사는 ‘왜 예수를 믿어야 하나?? (눅 16:19-31)’ 제목을 통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살다가 죽은 다음에 하나님 나라 천국백성이 되는 것이 예수님을 믿는 이유이다. 구원받는 길은 예수를 믿어야 의롭다함을 얻는다”고 강조하며 “여러분 중에 한 사람도 천국에 들어가는데 나고 자가 없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한인 노숙인 쉘터를 운영하는 박성원 목사는 더나눔하우스에 대해 “아침에 큐티모임과 예배, 점심 바이블리딩 예배, 오후 저녁식사 전에 찬양예배, 8시 간증예배로 하루에 네 번 예배를 드린다. 또한 개별적으로 성경필사와 바이블리딩을 한다”고 더나눔하우스의 사역을 전했다.
앞으로 겨자씨 복음은 목소리뿐만 아니라 얼굴이 함께 나오는 영상을 촬영하여 보다 실감있는 복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고 진솔한 복음이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교 복음방송 “겨자씨 복음 방지각 목사의 설교를 듣고 싶다면, 유튜브 검색창에 [겨자씨 복음 방지각 목사]를 입력하면 된다.
<홍현숙 기자>
03.23.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