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조찬기도회 뉴욕지회, 기도회 및 이사 상견례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및 이사 상견례 후 사진 촬영

 

사단법인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뉴욕지회(회장 손성대 장로)는 7월 15일(토) 오후 5시에 베이사이드에 소재한 삼원각에서 기도회 및 이사 상견례의 시간을 가졌고 김유봉 장로를 이사장으로 이명석 안수집사를 부이사장으로 추대했다. 

회장 손성대 장로의 인사, 수석부회장 박용기 장로의 기도, 명예회장 강현석 장로의 인사와 임원 및 이사 소개, 찬송 '여기에 모인 우리', 정훈 간사의 기타 연주와 찬양, 부회장 최은종 목사가 인도한 통성 기도, 전병삼 장로(뉴욕장로성가단장)의 마침 기도, 주기도문, 김유봉 장로의 식사 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손성대 장로는 “국가 조찬 기도회는 기도하는 단체이다. 그동안 임원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었는데 이제 새롭게 기도의 역군들과 함께 기도할 수 있어 큰 힘이 된다”며 “나라와 민족, 조국 대한민국과 미국 그리고 세계평화를 위하여 열심히 기도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회장 최은종 목사는 △조국 대한민국 윤석열 대통령 을 비롯한 정치지도자들을 위해, △정치이념을 버리고 하나님을 경외하도록 대통령과 정치지도자들의 회개 각성을 위해, △이 땅에서 한인의 위상과 긍지와 주인의식을 가지며 다음 세대들이 Korean American의 뿌리를 깊이 내려 타인종들의 머리가 되게 해 달라는 제목으로 합심기도를 인도했다. 

그 외에 △이승만 박사 가념사업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이승만 박사 동상 건립을 위한 8월 행사를 위하여 △김영덕 박사의 부인을 위하여 뜨겁게 통성으로 기도했다.

<정리 홍현숙 기자>

07.22.2023

Leave Comments